Thursday 14 July 2016

이브 온라인 시장 무역 튜토리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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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 단지 이브 온라인 인이 위대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때 이브 온라인 신참 백만장 방법도 EVE 온라인 우주 모두에 대한 완전한 첫날 초보자로 ISK 수억을하는 것은 어떤 점에서 초보자되고있다. 초보자로 ISK을 만드는 것은 게임이 매우 용서 될 수 있으며, 이 때문에 관심의 부족 또는 무자비 gankers에 언제든지 배를 잃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어려운 작업입니다. 그래서 속히의 바로 문제의 핵심으로 탐구 할 당신이 초보자로서 당신의 이브 온라인 경험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첫날부터 바로 박쥐 ISK을 많이 만드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첫 번째는 TinyMiner와 AFK 마이닝이다. 심지어 낮은 마이닝 프리깃이나 순양함은 광산 봇을 설정할 때 당신에게 ISK 매일 수백만하고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이동하면서 실행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기능을 무료 시험 버전을 테스트 한 후 기능 및 튜토리얼 페이지와 모든 TinyMiner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적극적 (자동화 된 소프트웨어를 사용 반대) 게임을하고 작업을 직접 수행해야합니다. 그것은 다정 닌자인양라고하며 이것은 우리가 아래에 자세히 논의 할 것이다 것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직접 게임을 같이 느낄 때 당신은 닌자인양의 비트와 함께 시작할 수 다음 나중에 또는 밤에 당신은 훨씬 더 놀라운 이익 TIP에 대한 TinyMiner와 AFK 마이닝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경우에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용어는 기본적으로인양 당신의 배에 하나 이상의인양 모듈을 무장하고 기업가가 설비 (선박 향상)를 작성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공예 재료를 수집하기 위해 이미 파괴 된 선박의 난파선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시간이 잔존 부분이 시장에서 상당한 잔돈 가치가있다. 지금 일부는 내가 다른 수익성 ISK 결정 방법, 즉 임무 실행 및 시장 거래의 몇 가지를 생략했습니다 주장 할 수있다. 좋은 ISK 실행하는 임무를 만들기 위해 당신은 이미 초보자를위한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둘 다 좋은 기술과 잘 장착 선박이 필요합니다. 동일은 초보자는 단순히 t는이 돈 상당한 자금으로 시작하는 데 필요한 시장 거래에 간다. 이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고급 ISK 만드는 방법 모두는 모든 TinyMiner 구매에 사용할 수있는 이브 온라인 궁극적 인 가이드 보너스 팩에 적용됩니다. 즉, s는 우리의 가이드와 함께 이동하게 말했다되는 : 전혀 이브에 매우 missioning 일을, 심지어 잠시보다 주변에 더 된 적이있는 경우 닌자인양 설명했다, 당신은 이미 악명 높은 닌자 구조 프로그램에 대해 들어 본 적이있는 것입니다. 자신의 하드 얻은 회수의 모든 멀리 spiriting, 불운 한 임무 주자에의 급습 그 비열한 동료. 할 왜 그들은 그것을 그리고 내가이 우리가 한 지점 또는 다른 모든 생각을했습니다 질문들을 할 수 어떻게 그것을 할, 지금은 그들에게 대답 할 시간이다. 엄밀히 말하면, 닌자 구조 프로그램은 선교 주자의 위치를​​ 스캔 프로브를 사용하는 사람이, 다음의 허락없이 자신의 임무 영역을 입력하고 임무를 주자는 기회를하기 전에 남은 난파선을 모두 회수로 진행합니다. 오히려 가장 많은 나이지만, 단순히 회수보다 더 많은 일을, 그 모든 당신의 필요는 자신에게 닌자 구조 프로그램에 레이블을 허용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주 심지어 모든 임무 주자가 발생하지, 단순히인양 난파선에서 정지 실제로 않습니다. 그들은 이미 완료 방에 워프, 그리고 난파선을인양 선교 주자를 완료로 공간을 통해 공간을 이동하는 작업에 도착, 임무를 찾습니다. 그런 그들이 거기에 선교 객실에 흩어져 자유 부동 전리품 캔되고 있다고 유일한 기호, 떠나. 불행하게도 새 에덴의 PvE를 지향 인구, 이것은 평균 닌자 아니지만, 우리는 곧 그에 얻을 것이다. 그는 그것을 s의 모든 인종 프리깃 II : 우선, s는 우리가 닌자가 될 필요가 정확히 무엇인지 기술을 알아 보자. 이없는 거의 바람직하다하지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임무를 찾을에서 워프, 그리고 당신의 마음의 콘텐츠를 회수 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것을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 기술을 사용하여 두 일 이내에 독립적으로 닌자 수 있도록, 100 초보자, 이브의 첫 시간을 가르쳤다. 그는 그것이 레벨 1 임무를 시작하는 가장 걸리는 시간에 수백만했다. 그런은 닌자인양의 매력이다. 지금, 당신은 절대 최소로 스​​킬을 훈련했습니다 당신은 사냥을 나가서 가려움 다시. 이제 어떻게 그럼 지금 당신은 선박을 선택합니다. 닌자인양, 스캔 선박과인양 선박에 필요한 두 선박이 있습니다. 일부는 하나로 결합하지만 그 직업에 새로운 사람이 무엇을 필요로하는지하지 않은, 모두 작업에 대한 하위 최적의 성능을 발생합니다. 스캔 배는 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모든 인종은 고유 스캔 보너스가있는 프리깃 시작, 그래서 당신이 구입 비밀 작전 우주선을 비행 할 수 다시 때까지 당신은 하나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구제에 사용하는 선박은, 그러나, 변화 할 수있다. 어떤 상황이 당신이 구축함을 사용해야한다는 생각에서 우선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임무하지 않고 이러한 난파선을 견인 할 수 없으므로 그 점을 패배. 대부분은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프리깃, 약탈과 더 나은 탱크의 상당량을 허용 난파선 사이에 빠른 속도, 회피 쥐, 빠른 도피 또는 괜찮은 속도 순양함, 대형화물. 사람의 잔해를인양하는 것은 자신의 사고가하는 약탈, 플래그 당신이하지 않는 기억하십시오. 안전인양. 위험 약탈. 민 마타 비행 정도로 운이 당신의 그, 축하합니다, 당신은 운에서 다시. 그들은 모두 프리깃과 크루저 클래스의 절대 (100) 최고의 닌자 배송이있다. 프리깃를 들어, 철야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레벨 당 5 속도 보너스와 높은 기저 속도가 매우 빠르고, 빠른이야. 좋은 기술을 얻을 수 있으며, 애프터 버너 2.5 km / s의 패스 MWD를 위해 해당을 변경하고 좀 맞는이 최저 7.2 km / s의 MWD 및 오버 드라이브하지만 아무것도 / 나노의 높은 속도를 얻을 봤어요. 당신이 정말로 비록 닌자 할 필요가 salvagers, 미드의 애프터 버너 또는 MWD으로 최고를 채우기 위해, 당신은 갈 수 다시. 난파 한 번에 세까지인양 사이에 우편, 그러나 전리품에 대한 소중한 작은 공간이있다. 당신이 회수 외에 후 다시 전리품 인 경우, 다음 묻힌다보다 더 봐. 그것은 비록 철야 지점으로하지 거의도 빠릅니다. 그것은 훨씬 더 맛있는뿐만 아니라 salvagers의 착용감과 뛰어난 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트레이드 오프는 순양함까지 훈련해야한다는 사실, 그것은 느린 및 쉬운 목표도 있습니다. 선박 선택은 개인의 선택이며, 나는 거의 모든 닌자에 사용 프리깃뿐만 아니라 태풍, 악몽과 스텔스 폭격기와 같은 배를 본 기억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꼭 다음, 그렇게하는 것이 더 재미 또는 생산 찾을 경우 t는, 그 사용을 권장 돈 동안. 많은 궁극적 인 닌자 배는 Dramiel 것으로 보인다. 그 눈부신 속도, 드론, 전반적으로는 닌자 작업을위한 더 나은 선박 그러나, 이러한 선박의 비용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닌자 실행에 걸릴 수있는 불합리한 위험​​하게 존재한다고 주장하기 어렵다 서사시 - 다움. 닌자 선박의 죽음은 그냥 그것으로 시작 다시 특히 경우 마른 세수 순간 자신의 최악의에서 웃음 발생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닌자에 수 다시 점에 당신의 능력을 훈련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배를 선택하여 자신의 필요 장비, 지금 무엇을 첫째로를 탑재 한, 당신은 위치를 선택해야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여기에 레벨 4 임무 허브입니다. 자주 에이전트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하나 또는 두 개의 점프에서 주자를 보낼 것 같은 여러 및 / 또는 인기있는 수준의 임무를 충분히 제공 할 것 4 에이전트와의 위치는, 이 허브를 둘러싼 시스템은 또한 사냥을 위해 좋은 위치입니다. 당신은 레벨로 4 에이전트를 채워 시스템을 찾아 비교적 쉽게 임무 허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바로 빠른 시작 자신을 바로 얻을 수있는 내가 자주하는 데 사용되는 허브의 목록입니다 : 곱창 - 칼 다리 참고 : 조종사 적응으로 에이전트의 품질과 수준으로 변경, 허브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스템을 들었고, 거기 자신을 이동했습니다 후에는 작업을 얻기 위해 시간이야. 제 스캔 우주선 밖으로 머리 떨어져 목표를 사냥 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 이브에 대한 효과적인 검색 자습서 수십 그대로있다, 그래서 t이 수행하는 방법의 기초를 커버했다. 다음은이 기술 (HD에서 재생할 수 있는지 확인)를 설명하는 멋진 동영상입니다 : 당신이 사냥 무엇 배는 갑자기 중간에서입니다. 전함, 약탈자, HAC, 심지어 전투 순양함이나 구축함 모든 종류의 진행에 높은 수준의 임무를 가리 수 또는 회수된다. 당신이 유망한 대상에 대한 잠금을 얻으면, 임무에 신속하게 배와 머리를 교환합니다. 이 후, 두 가지 일이 발생합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혼자가 될 것입니다, 또는 당신은 다른 사람의 파티에 추락 한 것이다. 이미 당신이 다시 알고 t을 돈 가정하면, 당신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바로 방으로 난파선 실을인양 시작, 또는 그들에 그들이 아직 끝나지 않은 경우 다시 어디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는 미션을 통해 이동합니다. 똑바로 만인양 들어를 검색하고 자신을 드러내는 t 많은 포인트가 외설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개인 취향이야. 지금 당신은 적이 있음이 패턴으로 작업해야인양 시작했다. 그건 당신이 왼쪽 다섯 난파선을 갖는 바람 바와 같이, 당신은 그냥 가까운 난파선에서 가장 가까운 난파선에 뛰어 T 수있는 모든 떨어져 50-90km. 당신이 전체 업무 영역을 볼 수 있도록 밖으로 waaaay를, 축소. 자신을 찾아 방 한쪽 끝에서 시작합니다. 당신은 천천히 당신이 더 많은 난파선을 칠 때까지 다른쪽으로 이동 한 다음, 다음 낙오자를 처음 난파선의 큰 그룹을, 밖으로 삭제, 다른 측면으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가능한 한 먼저 당신은 당신 밖으로 분명 큰 송이 전에 중단에 의해 회수 비용에서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큰 그룹을 쳐서 많은 시간을 절약 다시 보장합니다. 당신이 가장 가능성이 하나 이상의 구조 프로그램이, 기억, 당신은 더 이상의 사고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구조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을 경우, 당신은 여전히​​했습니다 하나의 사고 대신에 2, 3 또는 더 제거로 이는 많은, 하나의 사고에 그들 모두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임무는 회수의 명확하고 나면 아마도, 역으로, 머리를 약탈 언로드하고 보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성공적으로 첫 번째 닌자 실행을 완료했습니다. 당신은 또는 지역에 성난 임무 주자의 화가 모욕을 적립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또는 여전히 계속에 관심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고급 전술로 얻을 것이다. 이 당신이 닌자 고려되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것, 그들은 더 많은 돈을 벌 및 대상에서 훨씬 더 큰 반응을 얻는 방법은 간단하다. 거의 발생할 것입니다 모든 임무는 트리거의 일종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임무와있는 쥐가 트리거되어 학습으로 등, 특정 쥐를 죽이고, 승 특정 쥐를 공격해야합니다, 매우 영리한 닌자 효과적으로 이제까지 총을 발사없이 피해자의 탱크를 압도이 지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무 러너가 가장 피해를 복용 한 후 방아쇠를 결합되는 순간을 선택하면 잠재적으로 가난한 선박에 전체 추가 그룹 또는 두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매우 상황이고, 운이 조금 더 필요하지만, 몇 가지 실현 너무 늦게 임무 주자를보고 그가 복용 s의 얼마나 많은 피해보다 당신에게 더 큰 웃음을 줄 것이다. 그런 다음 자신의 난파선, 전리품 및 회수에 남아있는 쥐를 교묘히 회피하는 간단한 문제에요, 그리고 메리 방법에있을. 그리고 아마도 그는 새로운 선박에 반환하면 임무를 회수 주위 나와. 미션 목표 : 처녀, 보고서, 임의의 수위. 당신의 에이전트가 지불되기 전에 역에 다시 어떤 임의의 객체를 페리해야하는 몇 가지 임무보다 더 있습니다. 당신이 임무 주자하기 전에 목표로하게 관리 할 수​​있는 경우에, 당신은 자신에게 몇 가지 빠른 현금을위한 기회를 가질 수있다. 일부 목표는 당신이 와서 그들을 특종까지 비좁은 골판지 상자에 인생을 즐기는, 캔에 떠있는, 거기에 앉아됩니다. 다른 사람은 당신은 단지 즐거움 허브 폭발 후 잡고 할 수있는 처​​녀, 같은 조금 더 약 조심하여야한다. 선교 주자가 자신의 작업을 수행 한 후 폐기 할 것을 요구하는 이들에 대해 신속하게 이동해야합니다, 그러나 그는 떨어졌다 캔에 있습니다 전에. 당신이 임무 주자가있는 전용 채팅을 개방해야하는 항목을 확보했습니다되면, 또는 여러 주자의 경우, 그룹 채팅에 초대합니다. 여기서 당신은 정중하게 자신의 목표의 안전한 반환을 지불을 요청해야합니다. 아무것도 사치는, 그들이 그들의 임무 지급을받을 수 있도록 그들에 실제로 자신의 자아에 대해 이동과 이용 약관을 읽고 동의를 할 가치가 있어야한다, 기억하지.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인 금액이 무엇인지에 대해 다른 생각을 갖고있는 것 같아요으로 나는 선수로서 당신에게 실제 몸값 금액을 떠날 것이다. 여기에 주자를 유혹하는 수많은 닌자의 주요 목표입니다. 약탈하고 신속하게 spacedust으로 그를 갈기 지적하는 임무 주자 공격 당신까지 자극과 막대기 등을 찌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작은 작은 프리깃들이 전리품을 훔치는 화려한 붉은 가서 바로에게 해고 그 기회를 포착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좀 더 필요합니다. 길항. 임무를 좌절의 모든 좋은 방법은 엉덩이를 / 당김을 돌고, 코 아래에서 지역의 일부 괴롭히는을 전리품과 회수를 훔쳐 일반적으로되고, 그들은 주자의 드론 목표를 재설정하도록 쥐 잼 ECM 드론을 사용을하는 잠금 그들이 당신을 촬영하는 지점에 주자입니다. 또한 캔에 자신의 전리품 / 회수의 전부 또는 상당한 크기의 덩어리를 드롭하고 그것을 I의 라인을 따라 뭔가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해요 죄송합니다, 다음 밖으로 휘게하고는 미끼를 가지고 있는지, 또는 선교 목적을 빠르게 전송할보고 임무에서 때때로 주자 모르게, 자신에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의 전반적인 목표는 트릭 힘, 또는 당신에 대하여 그들에게 침략 타이머를 제공으로 선교 주자를 성가 시게하는 것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당신은 떨어져 머리와 준비 (당신이 그것을 준비 않았다 오른쪽) 전투 선박을 선택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임무 주자를 취할 수 생각 배틀 / 전함하는 HAC, 또는 아무것도 될 수 있습니다. 기억 임무의 쥐가 무엇인지에 탄약과 탱크를 기반으로 조정합니다. 열 주자 중 아홉이 당신에게 이점을 제공, 쥐의에 맞게 자신의 탄약과 탱크를 조정하고있다. 중화제는 눈부신 예외 인 당신의 거의 모든 선박에 대해 친구, 드레이크 있습니다. 대부분의 비 드레이크 PvE를 배송 활성 탱크 쥐, 자신의 캡이 저하되면 의미, 그들은 쥐와 당신에서 심각한 구타를 복용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받은 적이되면 그 그가, 땀 개인 채팅 및 몸값 자신의 배를 열어 주시기 시작 s의 위치를​​ 충분히 손상. 당신이 몸값 단순히 폭발보다는, 또한, 당신은 그가에서 실행하기 위해 배를 유지하는 경우 자신의 임무를 ninjaing 계속 무료로 다시 있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슈퍼 괜 찮를 참조하면 때로는 이륙 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이익을받는 사람 모두 당신의 것입니다 - carebear 킬러 배는 그 후 굴러 온. 당신은 그들이 단지의 경우 개요에 예리한 눈을 유지 할 수, 무승부에 느린 될 수있다, 또는 당신이 그것을 만든 시간에 그들이 지점의 워프 떨어져 이미 80km했다 그 순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 당신이 그들의 다음 경사를 잡을 수 있도록 즉시 수행하지 않을 경우, 자신의 워프 아웃 경로를보고, 그들이 역에 뒤틀린 경우 (당신의 목표는 그들이 수행했는지를 알려하지 않는 것을) 몇 초 후에 그들을 따르십시오. 그런 다음 외부 그들을 기다리고 앉아. 당신이 어그로 타이머는 잘 15 분 지속 말을 그 무엇들, 그 임무는 주자의 난파선 중 하나 봐라, 새로 타이머 촬영, 임무 13 분 워프에서 당신 t를 didn를 즐겨 찾기에 있었다. 나는 거의 한 시간 동안 활성 타이머를 유지하고 주자가 마지막으로 도킹 해제시 킬을 얻기 위해 이런 짓을했습니다. 내가 당신을 떠나기 전에, 나는 내 여행을 함께 포착 한 두 개의 다른 전술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ID 추적이다. 당신이 누군가 / 무언가를 검색 할 때마다, 그들은는 ID 옆이 배를 도시로, 스캔 화면 왼쪽에 표시 및 강도를 검사해야합니다. 이 ID는 플레이어 부두가, 점프, 또는 로그 오프 할 때마다 선수 선박 변경됩니다. 플레이어는 정말 짜증나는 경우, 그를 유혹 할 수 없습니다 다시, 또는 당신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시도주고 싶다. 그는 역 밖에서 기다리고, 미션을 완료 한 후 집에 그를 따르십시오. 역 주변 최소한의 스캔 범위에 프로브에서 닫기를 기다립니다. 그는 undocks 때, 스캔을 공격하고, 선박 팝업을 확인합니다. 그는 해당 유형의 유일한 선박 인 경우, 그렇지 않으면 그들 모두를 적어 ID는 그에게 속한 정확히 알고 그가 오프 만곡 때, 누락되는 일보고 다시 스캔합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검사를 다시 할 때 지금 당신은 자신의 ID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 대상. 이 여러 번 수행 자신의 밖으로 때마다 불쾌을, 그는 단지 그에게 평화와 조용한 일부를주는 대가를 지불 할 수있다. (그에게 지불려고해도, 주위에 그 다음 때 t 스토커 틱 위협의 어떤 종류를 만들 shouldn합니다. 나는 그런 것들에서 GM의 통지를 받고 사람들이 들어 본 적이, 그리고 최선은 위험을 감수하지. 당신의 행동이 당신을 위해 말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전술은 행정관 그냥 똑바로 임무를 떠날 때입니다. 그들은 당신을보고 갑자기 모든 관심을 잃게됩니다. 이 시점에서 시도하고 그들이 돌아올 때까지 그들을 기다리는 또 다른 임무를 찾거나 임무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임무는 그것이 수행, 얼마나 많은 BS 쥐가 남아 있습니다 얼마나, 어떤 지역에서 발표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어떤 이유 소탕하기 위해 올 지역에있는 사람들이 더 많은 회수를 제공하고, 지점의 경사에 대한 때때로 작은 지불 것이다. 항상 작동을 보장하지만, 임무 주자가 절대적으로 거기에 당신과 함께 작업을 수행하기를 거부 그 시간에 대한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거기 당신은 닌자의 기본은 일부 고급 전술과 함께 설명인양, 이동합니다. 더는 닌자가 사용하는 모든 트릭의 전체 목록을 의미하여이 없다의 도발 타이머와 함께 대체 계정을 사용하여 약탈과 선박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오카의 고도를 사용하여 같은 그룹 닌자인양 같은보다 거기에 수십,,,이 있습니다. 더 많은 가능성을 탐구하고 그냥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를 기억의 자신 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일부 이익은 아무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이 작은 설명서를 즐길 경우, 당신은 어떤 TinyMiner 구매에 사용할 수있는 궁극적 인 이브 온라인 가이드 보너스 팩을 사랑하는 것이다. 그것은 이브 온라인 팁 트릭, ISK 결정, 도용, PVP, PVE, 행성의 상호 작용, 광산, 웜홀, 우주 임무 훨씬, 훨씬 더 TinyMinerPlus v5.69 이브 온라인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에 올 때이 메가 컬렉션 돌리지 더 돌을 남기지 않습니다 막 출시 된 최신 이브 온라인 업데이트와 완벽하게 호환, 요새이 EVE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 고전 TinyMiner에서하고 두 이브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지원하는 외에 기대할 당신이 온 모든 주요 기능과 안정성을 제공 향상 동시에, 총 완전한 광업 가꾸기 NEW에 대해 동일한 PC에 : EVE 온라인 보너스 가이드의 궁극적 인 컬렉션 당신은 당신은 모든 EVE 마이닝 봇 구입받을 것입니다 유지 : - 10 종합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의 가이드 - 7 이브 ISK 만들기 가이드 - 4 이브 온라인 PVP 가이드 - 4 이브 웜홀 가이드 - 완전한 광부 가이드 - 전체 PI 다이어그램으로 완료 행성 상호 작용 가이드 - COSMOS 선교 101 - 심층 이브 우주를 따르 VanGogh 게임의 2D지도 페이스 북의 클릭에 VanGogh 게임에서 좋아하는 이브 마이닝 봇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다른 MMORPG 뉴스를 확인하고 우리의 독점적 인 초보자 친화적 인 무료 가이드, 이브 온라인 신참 백만 장자에 액세스 할 따라 - 심지어 완전한 하루로 ISK의 수백만을 만들려면 하나 이브 온라인 우주 예에서 초보자, 새로운 계정에 이브 온라인에서 첫 날부터 ISK 오른쪽의 수백만의 수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이브 온라인 마이닝과 자동 조종 장치에 만들 수있는 이외에이야 단지 당신의 EVE 마이닝 봇 출시되었습니다 이브 온라인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 TinyMinerPlus의 v5.69 - 봇 이전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는이 방법 VanGogh 게임의 TinyMiner 및 TinyMinerPlus과 가능성의 새로운 세계를 열어 추가 트위스트와 함께 치료를 위해에 있습니다 선택, 이브 온라인과 완벽하게 호환의, 요새 업데이트는 자신의 ISK 인쇄 기계는 지금​​ TinyMiner이 인기 MMORPG 이브 온라인을 위해 설계된 이브 온라인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가져옵니다. 그 다음에이 글을 읽고 다시 경우에 당신은 아마 이미 어느 정도 게임에 익숙해 다시 당신은 이미 얼마나 지루한 것은 광산 소행성의 작업 알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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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nGogh 게임과 TinyMiner 웹 사이트가 TinyMinerPlus v5.69 이브 온라인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 그냥 릴리스되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중국 공산당에 가입되지 않은 최신 이브 온라인 업데이트와 완벽하게 호환, 요새이 EVE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가 모두 포함되어 개선 이브 온라인 보너스 가이드의 궁극적 인 컬렉션 : 그것은 총과 완전한 광업 가꾸기 NEW에 대해 동일한 PC에서 동시에 두 이브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지원하는에 주요 기능과 신뢰성 당신은 고전 TinyMiner로부터 추가로 기대하는 당신은 당신은 모든 EVE 마이닝 봇 구입받을 것입니다 유지 : - 10 종합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의 가이드 - 7 이브 ISK 만들기 가이드 - 4 이브 온라인 PVP 가이드 - 4 이브 웜홀 가이드 - 완전한 광부 가이드 - 완료 행성 상호 작용 가이드 COSMOS 선교 (101) - - 전체 PI 다이어그램과 심층 페이스 북에 EVE 우주를 따르 VanGogh 게임의 2D지도 VanGogh 게임에서 좋아하는 이브 마이닝 봇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다른 MMORPG 뉴스를 체크 아웃에 액세스 할 팔로우를 클릭합니다 우리의 독점적 인 초보자 친화적 인 무료 가이드, 이브 온라인 신참 백만장이 - 심지어 EVE 온라인 우주 예에서 완벽한 하루 한 초보자로 ISK의 수백만을 만드는 방법, 당신의 첫 날부터 ISK 오른쪽의 수백만의 수백을 만들 수있다 이브 새로운 계정에 온라인과 그 당신은 이브 온라인 마이닝 봇 이전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와 자동 조종 장치에 만들 수있는뿐만 아니라 s의이 방법 횡단과 가능성의 새로운 세계를 열어 추가 트위스트와 함께 치료를 위해에 있습니다 얼룩말. 이브 온라인 뉴스 및 분석 추출 승 유료 - 투 - 항상 EVE 플레이어 커뮤니티 사이에서 매우 민감한 주제였다 분노. CCP는 경험치를 획득하는 임의의 연마를 필요로하지 않는 게임을 만들지 만, 동시에 EVE 성장하는 것은 장기간 노력을 의미한다. 구독 기반의 게임의 경우, 이 혁신적인이었다. 제로 구두점은 EVE가 재생되지 당신을 보상한다는 사실의 재미를 만들 수 있지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전의 MMO 단지 수준에서 진행하는 반복 퀘스트를 통해 갈 선수를 강제로 줄을 설정 한 시간에, CCP는 완전히 새로운 도입 생각. 비즈니스 측면에서 또한 스마트이었다. 당신이 마음 마비 PVE 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 있지만 어쨌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더 많은 기술을 습득하고자한다면 가입을 지불 유지했다. 사실, 당신은 장거리에 대한 더 많은 그래서보다 고전 연삭 MMO에 있었다. 기술 진보가 XP 갈기를 기반으로하는 경우 그들의 손에 많은 자유 시간이 거의 사회 생활과 십 오히려 신속하게 진행할 수의 말을합니다. 일, 가족, 그리고 모기지와 성인은 필연적으로 뒤 떨어질 것이다. EVE에서 당신은 당신의 skillpoints을 얻기 위해 유료 가입을 유지해야하고, 그 경기장은 약간의 이점이 추가 ISK와 전반적 수준이었다가 약간의 학습 속도를 증가 특성 개선 임플란트를 살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부여합니다. 시간은 선수가 더 나은, 더 명시 적으로 구독 시간이되기 위해 EVE로 침몰했다 것이었다. 개인적인 수준에 나는이와 온 - 보드 대단히입니다. EVE는 복잡한 게임이고, 나는 그것이 skillpoints을 획득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이 게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입씨름을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폭 넓은 스트로크에 일치 전에 주장했다. 있었다, 여전히 해당 시스템에 대한 몇 가지 불필요한 제약, 그래도입니다. 일부는 제거되었습니다. 실제 진행 경로에 주요 장애물 중 하나가 될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을 학습, 그들은 다행히도 사라 졌어요. 최근 CCP는 종종 기본 장착 기술이 제대로 심지어 가장 기본적인 선박 비행에서 플레이어를 방지하기 때문에, 또한 내 의견으로는 좋은 일이 시작 기술 수​​준을 증가하고있다. 변화에 대한 가능성은 여러 사람이 모두 기계 또는 파워 그리드 관리와 같은 기본적인 피팅 기술을 제거하기 위해 만든 제안으로, 아직 거기있다. 결국, 단점에도 불구하고, EVE의 기술 진행 시스템은 게임의 성격과 잘 맞는 흥미로운 개념 남아 있지만, 차의 모든 사람의 컵이 아니다. 문자와 바자 아무리 내가 다른 사람이 EVE의 기술 진행 시스템에 동의 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는 항상 MMO 진행에 더 고전적인 방법에 사용 된 많은 다른 사람에 대한 수수께끼 및 억제 요인이었다. 그 사람들을 위해, 문자 바자 밖으로 방법을 제안했다. 어느 미친 듯이 ISK 연마를 통해 또는 플렉스에 대한 RL 돈을 지불을 통해. 높은 skillpoint 캐릭터를 구매하는 데 필요한 ISK를 얻을 수 있었다. 물론, EVE 같은 게임이 기껏 행동의 불안정 물론이고, killboards가 맞는 플레이어가 아무 경험이없는 배를 날 수 ALTS 지불 사람들의 lossmails 산재 해있다. 하나는 단순히 상관없이 skillpoints 수준이 얼마나 높은, EVE를 연주에서 기술을 구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문자 바자 인기를 유지하고 널리 사용뿐만 아니라 이브에 자신의 경력을 밀어서 시동을하고 싶었 새로운 선수뿐만 아니라 다른 목적을 위해 전문 ALTS 싶어하는 사람들에 의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전문 ALTS 훈련을하고 나이가 선수를위한 유리한 사업이되었다 판매하는. 기술 거래 시스템 : 2016년 2월 패치, 우리는 시간 기반 기술 진보의 문제를 다루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 devblog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패치 노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관련 TL DR은 다음 금액 : 그것은 skillpoints를 추출하고이를 포장하는 기술에 550 만 최소한으로 모든 문자 가능합니다. 스킬 추출기는 RL 돈 또는 그것을 위해 플렉스를 교환하여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Aurum의 비용. 그들은 또한 게임 시장에서 ISK에 판매 할 수있다. 스킬 인젝터는 ISK의 게임 시장에 판매 할 수있다. 인젝터에서 얻은하는 skillpoints은 감소하는 수익을 가지고있다. skillpoints의 높은 당신의 양이 적은 당신은 스킬 인젝터에서 얻을. 그것은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하는 유연한 시스템 : 플레이어는이 계정에서 불필요한 skillpoints를 추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이 모든 플레이어 간 전투 경우, 그들은 t 튜토리얼 동안 훈련 마이닝 기술이 필요 돈. 플레이어는 자신의 소원에 따라 자신의 낮은 기술 문자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기술의 정확한 세트 문자의 문자 바자를 통해 트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스킬 인젝터를 구입하고 그들이 원하는대로 포인트를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ALTS는 550 만 포인트의 최소 수준까지 청산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캐릭터 시장에 경쟁력있는 가격에 판매하지 않을 것 고도는 여전히 원시 skillpoints를 추출하고 시장에 그들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신분 유지. 당신이 t 알지도 돈, 또는 이름으로 당신은 t 선택 바랬다 - 방법으로 당신을 나쁘게 반영 할 수있는 역사를 가진 새로운 캐릭터를 구입하기 위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필요한 skillpoints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왜 논쟁 지금까지 사물의 긍정적 인 측면 만 t 몇 가지주의 사항이 weren 히 경우가 t 논란이 논의 될 같으면. 그것은 유료로 - 윈 방식처럼 너무 많이 느끼기 때문에 우선, 이 시스템은 많은 EVE의 선수들에게 길을 잘못 티 나지. 그 추론의 뒤에 논리는 직관적 나타납니다. 돈을 지출함으로써, 플레이어는 더 나은 배 이상 보너스에 필요한 기술을 구입을 통해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 생각에 이의를 제기한다. 진정한 유료로-승리는 돈으로 살 수 달리 게임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수있는 강력한 아이템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또한, 여기에 적용되는 논리에 의해, EVE는 이미 지불에 - 윈 기존 시스템을 것입니다. 결국, 나는 ISK 해당 변환 플렉스에 돈을 보낼 수 후 자신에게 장교 맞는 동맹 대회 선박을 구입 이동합니다. 비록 전에 언급처럼, EVE의 성공은 단순히 장비 및 skillpoints 기반으로하지 않습니다. 적절한 예 :이 배의 손실. 더 나은 장비 그들에게 어떤 싸움을 이길 생각 선수의 최종 예. 아무리 놀랍게도 항목 그래도 superiour 전술과 실행을 이길 수있는 게임 내에서 압도하지 않습니다. 이 리더십에 관해서이 더욱 그러하다. 위대한 지도자의 FC 또는 게임의 솔로 PvPers 아무도 그들이 있기 때문에 그들이 가지고있는 skillpoints 자산의 사람이되었다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새로운 시스템에 문제가 있으며, 평소와 같이 그들은 조직 된 대규모 기술 추출 및 주입 정비사를 적용 할 가능성이 크고 부유 한 게임 조직의 수준에서 명시. Karmafleet, 북부 육군과 유행성 호드 새로운 플레이어가 매우 부유하고 잘 조직 후원자가 그룹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들의 후원자 새로운 플레이어 가지고 그들에게 발송을 제공하고 사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술을 즉시 공급할 수있을 것이다. 자체에서 그 t 나쁜 일이로 표시 아무튼, 하지만 내가 자주 문제가 지적하는 문제 악화 : 또한 실제 경험을 단지 성공을위한 올바른 통계 및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는 게임으로 EVE의 맥락에서, 그러나, 나는 소위 최종회 콘텐츠에 직접 시험 중 패스트 트랙 선수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 접근로를 참조하십시오. 이렇게 진정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자신의 경로를 찾을 수 배울 수있는 플레이어의 능력을 멀리합니다. 최악의 경우 터널 비전과 일정 단순 지원에서 유명한 F1 원숭이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술 거래 시스템은 그렇게하기가 더욱 쉽게 만들 것입니다. 인정 하듯이 단순히 그들은 단지 몇 주에서 설립 된 조직의 경험이 풍부한 선수가 이끄는 대규모 함대에 참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즐길 수 많은 EVE 플레이어가 아닌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단 라인에서 논쟁의 유료 - 투 - 윈 부분은 과대 평가 나타납니다. 불만 플레이어는하지만 그 측면에 초점을하지 않는 기술 거래 시스템에 있습니다. 숫자에 의해 났 구요 새로운 skillpoint 거래 기능의 다른 논쟁 점은 CCP가 슬프게 경향이 그 구현 실수 중 하나에서 비롯됩니다. 시스템 자체의 메커니즘에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사람들을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는 기술을 게임에서 작동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해야합니다. SP 250 승수 SQRT (32) 그러나 500.000 skillpoints 각각 포장되어 (레벨 1) 스킬 추출기 : 스킬 레벨은 다음 식의 기초에 진행. 주어진 식, 남은 부분없이이 금액에 레벨 1에 맞는에서만 기술, 그리고 그들은 또한 완전히 500.000 분할 승수가있는 경우에만. 랭크 (rank) 3 기술은, 예를 들어, 다음 진행해야 (에드 : 죄송합니다 우리의 워드 프레스는 t이 목록에 대한 로마 숫자를 할 리 케이) :이 숫자 중 어느 것도 분수없이 500.000에 맞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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