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0 August 2016

15분 바이너리 옵션 전략






+

이 수행 t를 이진 옵션 상인에 대한 바이너리 옵션 전략 무역 전략 혹시 당신은 여전히​​ 문제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t 바이너리 옵션 전략 무엇인지 판단 할 것입니다 그것을 믿을에서 케이스 당신에게 천국 전에이 유망한 슬로건을 들었습니다. 전에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이동 평균 권장 바이너리 옵션 전략 및 여러 용도가하는 백만 용도와 하나의 표시 등, 여기 당신이 Okane D1 전략 2 월 (8), 2016 알아야 할 모든이야 모든 상인 바이너리 옵션 도구가 있어야하는 것은 작동하는 발산 전략 이진 옵션 상인. 그것을 확인하고 단순하게, 자신에 대한 참조하십시오. Okane 4 초 전략에 의해 2016년 2월 23일 확실히 그렇게들 여기에 제시된 세부 사항에 보면 볼륨 가중 평균 가격 표시 검토를 보자 이진 옵션 상인을 위해 일 할 수있는 고급 브레이크 아웃 전략이다. 그것은 단기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완벽한 전략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보그 G로 2016년 2월 21일는 이동 평균 오실레이터를 결합하여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자신의 지표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축적 및 유통 시장 행동의 원동력이다 새로 만든 표시기를 사용하여 전체 시스템에 대한 설명이 전략이 주어졌다 Okane하여 긱가 쉽게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2015년 10월 11일이 힘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여기를 읽어 내 이진 옵션을 사용하고 싶어하지만, 몇 가지 지침을 필요로 초보자에 의한 전략 방에주의. 여기 구피 시스템 재미있는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결과는 LL 하나 이해하기 쉬운 행렬로 콤바인 4 지표를 다음과 트렌드에 대한 보그 G 창세기 전략에 의해 2015년 9월 24일 좋아 그런가 결과를에요. 엔트리 레벨 거래 스타일, 피벗을 사용하여 좋은 단기 전략을 찾고 신규 및 고급 상인에 적합한는 괴짜는 괴짜가 홈 실제 전략과 물건 거래 바이너리 옵션 예, 그것은이야 어른 않는 방법을 찾아 평균 전략을 이동 읽기 훨씬 더 중요한이 잘 암시 이진 옵션 거래와의 단순한 전술을 이해합니다. 이 바이너리 옵션 전략 섹션은 오른쪽 이진 옵션 전략 선택의 굽기 문제를 논의 할 것이다. 1.Understand 이진 옵션 거래 전략을 빨아하는 더 나은, 그리고 어떤 t 아무튼. 당신이 네트워크를 통해 오늘 찾을 수있는 전략의 대부분은 사기보다는 더 이상 없습니다. 간단한 전략을 당신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그냥 가방에 냄새 나는 생선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전략 중 일부는 실제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빨아 있는지 또는 특정 이진 옵션 거래 전략을 전혀 쉬운 일이 아니다 아니라 올바른 전략을 선택하고 실행을 사용하여 2. 복사하지하는 Binaryoptionsthatsuck는 이러한 전략을 테스트합니다. 상인은 먼저 적시에 적절한 동작을 수행하는 기회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지식과지도와 함께 좋은 연습, 무역 전략은 매우 유용하고도 매우 수익성이 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 봇 전문가들은 각각의 전략이 작동 할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전략 학습과 실제 거래 전에 연습 중요하다. 일부 브로커는 연습에 좋은 곳입니다 데모 계정을 제공하지만, 당신이 자산을 구입할 때 수동으로 바로 자산 가치와 시간을 적어 거래 할 수 후 자산 거래 내역의 최종 값을 확인합니다. 모든 브로커가있다. 심지어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전략 가끔 집에서 만든 전략 Okane 15 ~ 30 분 전략, 간단하고 수익성이 마지막 Okane의 15 ~ 30 분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의 Okane 전체 검토 8 월 (5) 2014 업데이트 내가 처음 작성하려고 빨아 기억 내 내 목표는 자신의 전략은 식 중 의심과 우유 부단을 제거 할 수있는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확인, 다음과 기계적으로 거래 될 수있는 간단한 규칙과 견고한 전략을 필요로했다. 오늘날 교육의 달에, 나는 완전히 그것을 제공하는 좋은 거래 기회 혜택을 누릴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다. 당신이 초보자 있다면, 당신은 규칙을 준수 할 수 있으며 규칙 뒤에 이유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습득 할 때까지 기계적으로이 전략을 무역. 그 상태에 도달했습니다되면 당신은 또한 나의 전략의 완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다음과 같은 기간에 3 지수 이동 평균을 추가 초보자와 페이지에서 1. 하단의 MT4 설치 다운로드 가능한 경험 많은 상인 모두이 전략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 (200) (50) (21)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선택이야. 2. 추가 (5, 3, 3) 다음 수준의 확률 발진기 : 80, 20 3. 값 4 RSI를 추가하고 다음 레벨 : 75 및 25은 4. FiboPiv에 대한 FiboPiv v2를 몇 단어를 추가 :이 계산 및 차트에 S / R 라인을 그립니다 지표. 이 라인의 정확도는 매우 높다. 나는 그들이 잘 특별히 피벗 라인을 가격 행동을 이해할 때까지 초보자 상인이 선 근처에서 거래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때로는 가격은 t 명확한 추세를 식별 할 수있는 것을 의미 피벗 라인, 주위에 우유 부단이다. 당신은 가격이 중요한 S / R 라인 근처에 반응하는 방법을 이해 한 후에 당신은 당신의 이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PivotCalc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전략 일 첫 않습니다 어떻게 추세의 방향을 확인해야합니다. 이동 평균이 작업에 대한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경향은 15 분 차트로 이동 촛대 아래에 또는 200-EMA 및 50 EMA 위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추세는 통합의 상태에 있지 않거나 이전의 고점과 저점을 식별하는 데 중요하다 방향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최고와 최저를 찾으려면 단순히 확률 오실레이터가 과매 수 / 과매도 수준을 보여 영역 표시합니다. 가격이 사임하고 낮은 최고 낮은 기온의 경우 모양 인 경우, 200 및 50-EMA에서입니다 있는지 확인합니다. 가격이 강화되는 경우는 (200) 50-EMA 위의 높은 최고 높은 기온을 작성해야합니다. 목표는 추세 안에 다음 단계 또는 작은 retracements을 찾는 것입니다. 용 - 콜 옵션 : 촛대 옵션을 넣어 위해서 ... 확률과 RSI 모두 200과 50 EMA와 과매도 수준 이상이어야합니다, 높은 기온에 입력 : 낮은 최고에 입력, 촛대는 200과 50 EMA와 과매 수에 따라해야한다 두 확률의 수준과 여기 RIS는 USD / JPY의 15 분 차트의 예입니다 : 두 개의 수직 빨간색 선은 15 분 차트에서 과매 수 영역에서 낮은 최고를 보여줍니다. 이 두 최고는 (200)와 50EMA 하에서도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들은 넣어-옵션에 대한 좋은 위치입니다. 주의 깊게 보면 당신은 실제로 두 개 더 넣어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50 사이의 거리 (21)-EMA 그림에 오른쪽에 좁은되고있다 및 Doji - 촛불이 형성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확률과 RSI가 과매 경우에도 넣어-옵션에 대한 좋은 장소가 아니다. 당신이 초보자 또는 접근 방법이 다른 경험이 풍부한 상인 여부에 따라 추세의 방향을 확인한 후 어떻게 항목을 선택합니다. 방법 1 : 첫 번째 방법은 숙련 될 때까지 기계적으로이 거래를 원하는 초보자를위한 것입니다. s는 그냥 촛불 낮은 높이를 형성보고있는 척하자 위의 예에서, 왼쪽에서 두 번째 수직 빨간색 선을 확인합니다. 확률 및 RSI는 과매 수 수준을 터치하려고합니다. 당신은 완료하고 되돌림이 끝난 것을 확인하기 위해 현재의 강세로 15 분 촛불을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이상, 5 분 차트로 변경하고 5 분 약세 촛불 양식 있는지 확인하는 강세 움직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차트는 위의 그림, USD / JPY에서와 동일한 통화 쌍을 보이고있다이 그림에서 하락세에서 풋 옵션의 예. 그러나이 시간은 당신이 5 분 기간에서 찾고 있습니다. 촛불은 (원) 더 낮은 폐쇄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높은이 끝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과매 수 영역에 관심을 너무 지불합니다. 확률과 RSI는 현재 과매 수 수준을 건너 아래로 향하고있다. 이 5 분 약세 촛불을 닫은 후 항목이다. 시장의 변동성에 따라 15 분 또는 30 분 만료 사이에서 선택합니다. 방법 2 :이 방법은 기본 촛대 지식을 가지고 숙련 된 상인, 당신은 가격 행동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전진하여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리기 S / R 라인에서 좋은 당신은 변동성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대신에 5 분 약세 촛불 기다리는 당신이 1 분의 시간 프레임으로 전환 및 S / R 라인을 그려 더 정확한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형성한다. 가격은 아래에서 위로 두 번째 황금 라인에 저항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기억, 그래도 M15과 M5는 여전히 여기 과매 수 위의 사진에서 동일한 통화 쌍의 1 분 차트의 사진입니다되어야한​​다. 가격을 나타내는 핀 바 아래로 강제로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귀하의 항목은 높은 가격에 입력 의미, 이전 방법 (1)에 비해되었습니다했습니다 것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가격 행동을 사용하여, 전체 5 분 양초는 거래하고자하는 방향으로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 까지 계속 실패 가격은 되돌림이 끝난 확인하고 따라서 당신에게 더 나은 항목을했다. 당신은 통화 옵션에서 같은 방법을 적용 앞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단지 더 높은 고음과 높은 기온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왜이 전략은 매우 놀랍게도, 이 전략은 어떤​​ 시장 조건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하지 빨아 않습니다. 하지만 다시, 나는 t이하는 어떤 전략을 알고 돈. 주요 문제는 인내심을 당신을 위해 줄을 올바른 시장의 모든 조건을 기다릴 수있는된다. 이 시장은 단순히 어떤 방향으로 스테핑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t 어떤 거래를 할 수있는 몇 가지 일이 걸릴 아니라 다른 지원과 저항 영역 사이 volatilely 점프 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 가장 엔트리를 찾고 또한, 매우 어려울 수있다. 왜이 전략은 t이 전략은 무역을하는 상인을 유도하기에 충분한 확인서와 함께 제공 빨 리 케이. 나는이 전략을 테스트했습니다 시간 동안 그것은 매우 정확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규칙은 다음과 간단합니다. 이 전략은 또한 당신에게 경향 식별을 가르치고이 전략이 전략의 규칙 뒤에 이유를 이해 얼마나 잘 달려 짜증 여부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가격 행동 능력 결론의 일기 연습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데모 계정을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은 내 무역 일기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포럼 스레드 나는이 전략에 대해 시작했다. 질문 중 일부는 안녕하세요 스웨덴에서 Okane을 해요 저자 Okane에 대해 이러한 스레드에 이미 답변되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펜 이름은 일본어입니다. Okane 돈을 의미하고, 내가 일본어 및 무역 돈에 대해 많이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이 별명을 선택했다. 나는 상인되기 전에 나는 거의 4 년 동안 화학 생물학에서 토목 공학을 공부 그래서 나는 수학과 화학을 좋아했다. 내가 대학에서 내 시간 동안 배운 것은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한다. 무역 도전,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발견되는 많은 솔루션이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지금 내가 흥미 전략에 대해 쓰기, 내 거래에 대한 블로그 수 있도록 나 또한 내 자신의 스웨덴어 웹 사이트를 시작 촛대 사이의 화학 결합을 연구하기 위해 내 모든 지식과 경험을 사용하고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를 권장합니다. 이 t 아무튼 나는 개인적으로 내 자신 알고 많은 무역 지표 복잡한 셋업의 사용을 필요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효과적인 약 10 분 전략을 찾는 데 올 때 팀 Lanoue에 의해 tradingbinaryoptions. se/ 6월 (화요일) 10 2014 그것을 확인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 경험한다.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또는 I는 매우 단순하면서도 매우 정확한 십분 이진 옵션 거래 전략을 제공 할 예정이다 왜 오늘 인 지식의 가치가 몇 개월이 특히. 이 십분 전략에 대한 최고의 장점 중 하나는 두 개의 지표 표시 동일한 유형되는 두 단순 이동 평균의 사용을 필요로한다는 것이다. 무엇 평균 이동 평균을 이동하는 것은 시간의 선택 기간의 자산의 평균 가격을 나타내는 지표 범주입니다. 예를 들어, 이 시간 이동 평균은 기간 시간이 선택한 기간이며, 기간이라고에 설정 될 수있는 프레임. 당신이 당신의 표시기 (10)의 기간에 설정 한 경우 그래서는 지난 10 일 동안 해당 자산의 평균 가격을 표시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3)의 기간이있는 경우에, 당신은 등 라인 아래 지난 3 일 동안 그 자산의 평균 가격을보고하고있다. 이 이동 평균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면 가중, 지수, 간단하게는. 우리는이 전략에 오늘날 사용되는 이동 평균의 유형은 간단하고, 둘은이 전략에 거래만큼이나 간단하다 3 (10)가이 전략을 설정 기간으로 설정된다. 먼저 당신은로드하고 모든 설정을 쉽게 얻을 수있다해서 개인적으로 내가 freestockcharts을 선호 등 무료 차트 또는 MT4 등의 차트 솔루션에 액세스해야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의 자산을 시청하는 시간 프레임은 10 분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10 분 거래 전략이며 우리는 통화 쌍에만이 전략을 사용하고자하기 때문이다. 모든 통화 쌍은 할 것이며, 나는 뉴욕 무역 세션에서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뿐만 아니라 배치 모든 거래 5 ~ 10 분으로 구성 만료 시간이 있습니다. 우리가 우리의 두 이동 평균, 정확한 시간 프레임과 통화 쌍을 볼 수있는대로 아래 그림에서 전략을 적용하면, 이 거래 전략은 어떻게 보일지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이동 평균 선이 우리가 노란 선이 향하고있는 방향으로 무역을 배치 우리의 다른 이동 평균 선이 교차 할 때마다 3의 기간으로 설정되는 단순 이동 평균 선은 우리의 신호 라인입니다. 이 상승 방향으로 우리의 파란색 선을 통과한다면 우리는 다른 방향 5 ~ 10 분 CALL 무역과 반대를 놓습니다. 당신이 배치 7 9 중 거래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 더 - 돈 77의 결과로 우승자이었다. 추가 : 당신은 항상 개인적으로 초보자 상인을 위해 주로 설계하지만이 모든 경험 수준의 상인​​에 의해 사용할 수있는 경우이 전략은 하나입니다 무료 데모 계정으로 실력을 테스트해야합니다 초보자 경우에, 나는 72의 일관된 성공률을 보았다 -79 주 지난 몇 동안이 전략을 시도 할 때. 당신은 질문이있는 경우 항상 아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난 당신이 할 수 있었다 기쁘다 당신의 칭찬 주셔서 감사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 당신을 위해 행운과 행복 무역 사람들 게시물 네비게이션 그들을 답변을 확인하겠습니다 정말 당신이 더 수동적 경우 두 번째 촛불 두 SMAS의 크로스 형성하기 위해 다음 기다릴 수있다, 그러나있는 상인의 스타일에 따라 당신을 도울 수 있었다 전략을 가로 질러 와서 그것을 향하고 경우 방향으로 우리가 다음 거래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예측하고, 정말 확인의 이상뿐만 아니라 정말 효과적이다. 이 모든 것은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로는이 스트랫에 매우 감동 당신을 도와줍니다 상인의 어떤 종류의 당신이 희망입니다에 따라 달라집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하나의 질문. SMA 모두 교차 한 후에 우리가 입력해야하는 경우는 다음 촛불의 열기가 아니면 우리는 우리가 SMAS 귀하의 조언 감사를 넘어 본 직후에 입력합니다. 그럼이 전략은 그래서 거의 6 개월 전 당신이 변화하는 시장으로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쪽으로 아마 기어를 지금 볼 수있는 전략이다. 하지만 여전히 작업을 t shouldn 왜 이유, 나는 이동 평균을 위해 기간을 확인, 어쩌면이 문제가 설정되어 말하는 것처럼 한 걸음에 나가서 당신이 적절한 자산과 함께 정확한 시간 프레임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않을하고있다. 그것이 작동하는 것 나던, 난 단지 차트를 살펴보면 문의 사항이 있으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내가 뭔가 잘못 들거을 찾고 종종이 두 줄은 정말 가까이 함께 파란색 선을 만진 것처럼, 자주 노란 줄이 아래로 bopping 또는 것 같다 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이 일에 내기를 넣어 더라면, 내가 잃은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나에게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당신의 문제에 대해 나에게 더 lanouet92 Gmail을하고 말해, 나는 t 정말 문제가 방금 설명 무엇과 무엇인지 말해 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시도하고있다 strategy. I 초보자 10 분 차트를 설정하지만 나오지 않았어 t 방법으로 저를 도울 수 바랍니다 듣고 싶습니다. 또한 freestockchart에, 난 항상 멀리 그들과 함께 할하지만 어떻게 것과 모르는 차트 오른쪽에 광고가있다. 당신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에서 사용한 100 성공까지 (10/10)를했다. 7-10-15 분을 위해 아주 좋은 작동합니다. 당신은 매우 매우 초보 상인 인 감사 나는이 웹 사이트에 발견 한 것이 대단히 감사 해요. 우수한 학습 자료를 제공하는 좋은 기사. 실습함으로써, 나는 당신이. I이 무역과 무역 러시를 사용하고 사용하는 브로커에 따라 일반적으로 10 ~ 15 분, 언젠가 18 분입니다 발견했다. 무역 러시를 가진 것은 그들이 t을 수상이다. 내가 시작 10.00 거래를 할 수있는 원인 나는 무역 러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먼저 데모 계정에서 연습을했다. 연습으로이 퍼팅 후 당신의 만료 무엇 루바 5, 6 중 무역은에 있었다. 이 매우 만족, 이건 그냥 간단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트릭 즉시 라인 십자가는 감사 MIKE 덕분에 그런 중대한 전략을 많이 얻을로 설정 될 것입니다 발견했다. 그것은 진짜 계정으로 전환 할 것이다. 내가 잡았습니다 마이크 Autotrader 가입 계획 및 전략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것들 자신을. 다시 한번. 고마워. 내가 당신이라면 나는 당신이 적절한 나는 당신이이 거래 전략을 사용하는 일의 어떤 시간 확인 것, 설립 첫 번째 오프를 설정했는지 확인합니다. 지난 주 우리는 새로운 년뿐만 아니라오고와 함께 이유의 일부가 될, 그래서 이번 주뿐만 아니라 조금 shakey 될 수 있도록 시장이 도처에 있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를했다. 이 거래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내가 당신을 제공 할 수있는 마지막 팁은 권장 만료 시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행운과 행복 무역 반가워 최고의 이진 옵션과 함께 새로운 오전과 내가 stockpair. I있는 계정은 당신이 말하는대로 정확하게 10 min. strategy를 사용하고 있지만 그것은 좀 더 팁에 대해 me. How 동안 그 잘 진행되지 않습니다 대부분 거래의 클래식 스타일 옵션을 사용할 수 있고, 15 분 4 분 사이의 구성 만료 시간을 사용하는 데, 이 만료 시간은 특정 클럭 시간, 예에 만료됩니다 : 12:00, 12:15, 12:30 12:45 1:00 1:15 1:30 1:45 2:00, 2시 15분 등 등. 브로커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OptionBuilder 탭을 가지고하지 않는 한 당신은 만료 시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단기 또는 터보 옵션 거래 스타일을 5 분의 유효 시간 설정이있는 경우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있다 사용할 수있는 마지막 옵션이 될 것이다. 이 여기에 안녕을하는 데 도움이 후 60-120 초 옵션 통화 쌍에 보통 시간 동안 지속되는 고전의 속도 거래를 s의 사람들은 당신이 볼 필요가 거래 스타일이고, 당신이 희망 갈 수 있어야한다. 어떤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평균의 교차 아래의 촛불이 전략 업무를 감사 것인가 완료 거래 내가 마우스 오른쪽 2.이 때 입력 5 분 양초의 길이를 변경한다 1. 5 분 : 안녕 마이클과 팀, 두 질문 15분에 그것은 5-15 분 동안 훌륭한 전략이야 물론 안녕 블라드, 단기 trades..avoiding 거래 30 분 이상에 십분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거래. 60 초 거래에. 이것에 대한 SO MUCH 건배 마이크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거래에 대한 멍청한 놈이고 그냥 몇 가지 긍정적 인 결과를 초래하고, 이 정말 DELIVERED 것 간단한 기본 전략을 찾고 24 시간 전이 사이트에 불었다. I 피난처 t 내 첫 24 시간 아무것도 수백만을했다, 하지만 난 63 인 - 더 - 돈 성공률이 사용하는 첫 날 가지고 있었다 (나의 부분에 만든 일부 멍청한 실수를, 숫자가 아닌 비판 위) . 난 당신이 게시물에 놀라운를 제공 한 느낌, 나는 그것을 위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내가 그 생각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그렇지 않으면이 사람이 내가 이진 거래 시스템에 새로운 오전 당신을 도움이 큰 희망을 작동한다, 는 평균이 가중 지수 또는 전면 있다면, 할 그들 있는지 아무도하지 않습니다 것입니다 영향을 미칠 수 , 나는 그들이 도와주십시오 당신의 예처럼 교차 할 때 10 세에 내 이동 평균 그래프가 항상 날카로운 회전 모서리없이 서로 가까이 누워있다 왜, 당신의 초급 10 분 전략을 공부하고 지금 통화 중입니다. 아아의 YouTube 채널과 내가이 당신을 어떤 좋은 일이 조금 있으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그의 가격 액션 무역 전략을 확인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게시 주셔서 감사합니다. 덜 감정과 본능에 따라서 복지 내 전체 증가와 함께 거래 나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혜택입니다. 나는 질문이와 지원을 부탁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격 액션을 사용하여 거래 어떻게 우리와 함께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난 정말 이해, 구현, 당신의 경험을 읽을 수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 보인다. 나는 1 마틴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정확도가 92.16까지 쏠 것이야 같아요. 게시물에, 당신은 만기가 5 ~ 10 분이라고 언급했다. 때로는 다섯이 아닌 충분히 다른 시간을 선택할 수있는 표시가 10이 너무 깁니다. 추세가 기간 내에 변경 또는 단순히 통화 쌍 또는 시장이 운영 체제가됩니다 마이크를 듣고 전율이 때 휘발성이다 경우 2, 10 도움말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그 상품 도착 후 일주일 옆에 가입됩니다. 나는 것와 함께 최고의 성공을 발견 한 통화 쌍은 아마 이러한들 EUR / USD, USD / CHF 및 USD / CAD로 더 인기있는 사람, 무엇인가. 이 관심과 좋은 질문에 감사를 당신을하는 데 도움이 희망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