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 August 2016

교육 전략 의 구성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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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브랜드 전략은 논리와 함께, 브랜드 참여, 연결성, 구별을주고 초점을 결합하여 합리적이고 감정적 인 요소의 혼합 마법을 결합합니다. 우리는 합리적인 의심의 여지 브랜드를 배치 할 필요에 대해 요즘 많이 이야기하고 그게 내가 고객에게 호출하는 방식으로 그 위치 단지 논리적 근거보다 더에 브랜드의 성능과 가능성을 찾고 의미보다는 그들에게 자신을 합리화 . 이를 위해, 항상 내가 브랜드 전략을 찾아 7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 사람들이 브랜드를 반응하는 방법 1. 공명이 감정 반응을 유도 할 필요가있다. 그래서 여기 생성하는 방법과 강렬한 것은 그것이 전략이 경쟁력이 정말 깊이 생각하는 경쟁 무언가를주고 있는가 얼마나 강한, 개인 관련 멋진 2. 탄력을 느낄 방식으로 사람들의 필요를 이야기 하​​는가입니다되는 s의 감정을이야 아니, 그것은 벽지 s의 경우 시장에서이를 전면 피트 않음에 반응. 다만 중요한 것은 같은 브랜드를 복구하기 위해, 그것의 킵 그것을 만들 예정 적립, 비즈니스 전략에 기여 명확한 방법으로 다시 앞으로 3. 결과가 어떤 차이 그것이 결론이 변경됩니다 어떻게 할 것입니다 강력한 방법을 표시 않는다 그 숫자 그리고 그것은 t 처음에 그 수 있도록 아무튼 경우, 전략의 플랜 B S는 새로운 전략은 내부 아웃에서 사람들을 아연 도금 방법 4. 해상도는 그것이 비전과 목적에 부합 하는가 고무되어 있음을 해결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일어나고있는 대화에 초점과 입증을 가지고 있는가가 정연하고 공정하게 우리는 그것을 확산 그들이 얻을 것이다 큰 이동 할 수있는이 전략의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것이 권한 5. 방사선을 제공 하는가 협의 된 내부 이해 관계자를 들어 말을합니까 사람들이 그들이 지금 자신을 발견 한 곳의 경계를 넘어 브랜드를 이동합니다 얘기를 사람들이 정말 듣고 싶은 것이다 전략에 포함 이야기가있다. 6. 재정은 그것 (좋은 방법으로) 사람들이 땀을 만들 것 스트레칭는 경쟁력있는 마커를 재설정 할 정도로 파괴되어 있는가가 라디칼 아니면 그냥 그것을 수행하는 사업에 대한 어떤 새로운 각도 발굴 않습니다 어떤 뉘앙스 deckc​​hairs입니다 정리입니다 여기가 충분한가요는 여전히 고객이 알고있는 브랜드의 반복 같은 느낌 않습니다 7. 인식은 아직 제안되고 s의 모든에도 불구하고 브랜드의 DNA를 가지고 현 상태, 도전을 받고 s의 모든 것을, 도전 않는 방법 무성하게 다루 그들에게 의미 (인식하고 그것은 확장 또는 확장, 변화 또는 강화하지만, 연결 지점은 여전히​​해야하고 출발 절대적으로 고객을위한 더 나은 곳으로 갈 필요가있을 수 있습니다 흥분하는 여기 충분합니다 분명 비교 포인트)가 무엇인지에 여전히이야. 브랜딩 전략 내부자는 블레이크 프로젝트의 서비스입니다. 브랜드 리서치 전문 전략적 브랜드 컨설팅, 브랜드 전략, 브랜드 라이센스 및 브랜드 교육 포터의 가치 사슬 A는 체인이 당신의 사업이 더 원활하게 실행하는 데 도움이 잘 유지. 어떻게 조직 그들이 그 출력이 ISN의 t 단지 건조 질문을 만드는 원가보다 더 큰 가치가있는 방식으로 비즈니스 출력으로 비즈니스 입력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가치를 창출 않습니다 그것은, 기업 문제의 근본적인 중요성을 sa를 그것은 조직이 처음부터 존재 이유의 경제 논리를 해결하기 때문이다. 제조 업체들은 원료를 획득하고 유용한 무언가를 생산하기 위해 그들을 사용하여 값을 만듭니다. 소매 함께 제품의 범위를 가지고 고객에게 편리한 s의 방식을 제시, 때로는 탈의실 또는 개인 구매자의 권고를 서비스로 지원됩니다. 그리고 보험 회사는 큰 다시 보험에 의해 보증하고있는 고객에 정책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그들은 고객 친화적 인 방법으로 이러한 큰 정책을 포장하고, 대량 고객에게 배포 다시. 회사에 의해 만들어지고 캡처 s의 값은 이윤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생성과 조직이 생성 값 여백이 더 많은 가치를 만들기의 비용을 캡처 값이 더 수익성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 할 때, 당신은 경쟁 우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더 많은 가치를 추가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경쟁력있는 전략을 개발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마이클 포터 (Michael Porter)는 그가 처음으로 가치 사슬의 개념을 도입하는 그의 영향력 1,985 책 경쟁 우위에서이 문제를 논의했다. 값 체인은 조직이 고객을위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수행하는 활동의 집합입니다. 포터 기업들이 모든 활동을 조사하는 데 사용하고, 이 연결을 다시 방법을 참조 할 수있는 범용의 가치 체인을 제안 하였다. 가치 사슬 활동이 수행되는 방식은 비용을 결정하고 이익에 영향을 미치므로이 도구는 조직 가치의 근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포터의 가치 사슬보다는 부서 또는 회계 비용의 종류를 찾고 요소, 포터의 가치 사슬은 시스템에 초점을 맞추고, 어떻게 입력은 소비자가 구입 한 출력으로 변경됩니다. 이 점을 이용하여, 포터 모든 기업 활동에 공통의 체인을 설명하고, 다음과 같이 그 차 지원 활동로 나누었다. 주요 활동 주요 활동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실제 제작, 판매, 유지 보수 및 지원에 직접 관련이있다. 이들은, 수신, 저장, 내부적으로 입력을 배포에 관련된 모든 프로세스입니다 인바운드 물류 : 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급 업체 관계는 여기에서 가치를 창출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조작이 고객에게 판매하고 입력을 출력으로 변경 변환 활동이다. 여기, 당신의 운영 시스템은 값을 만듭니다. 아웃 바운드 물류 이러한 활동은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들은 수집, 저장 및 분배 시스템 같은 것들이며, 그들은 조직 내부 또는 외부에있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및 판매 이들은 당신이 당신에게서 대신 경쟁 업체의 구매 고객을 설득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점은 당신이 제공하고 당신이 그들을 의사 소통을 얼마나 잘 가치의 근원이 여기에 있습니다. 이들은이 구입 한 s는 일단 당신의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치를 유지 관련된 활동이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원 활동은 이러한 활동은 위의 주요 기능을 지원합니다. 우리의 다이어그램에서, 점선은 각각의 지원 또는 보조 활동 각 기본 활성의 역할을 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조달 특정 활동과 작업을 지원뿐만 아니라 마케팅 및 기타 활동과 판매를 지원합니다. 조달 (구매)이 조직이 작동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얻기 위해하는 일입니다. 이 공급 업체를 찾는 가장 좋은 가격을 협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적 자원 관리는이, 기차, 고용, 보상 동기를 부여하고, 근로자를 유지 얼마나 잘 회사의 신병이다. 기업이 좋은 HR 관행에 명확한 우위를 창출 할 수 있도록 사람들은 가치의 중요한 원천입니다. 기술 개발은 이러한 활동의​​ 관리와 정보 처리뿐만 아니라, 기업의 기술 자료 보호에 관한 것이다. 정보 기술 비용을 최소화 기술의 진보와 함께 현재의 체류 및 기술 우수성을 유지하는 것은 가치 창출의 근원이다. 인프라 이러한 회사들 지원 시스템, 그리고 매일 동작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한다. 회계, 법률 관리, 일반 관리는 기업이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인프라의 예입니다. 기업은 가치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 빌딩 블록 이러한 기본 및 지원 활동을 사용합니다. 다음 단계를 파악하고 기업의 가치 사슬을 이해 따르 포터의 가치 사슬을 사용. 1 단계는 각 주요 활동 내용은 각 기본 활동 subactivities를 확인하고 특정 subactivities이 가치를 창출하는 결정합니다. subactivities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직접 활동은 그 자체로 가치를 창출. 예를 들어, 출판사의 마케팅 및 영업 활동에 직접 subactivities는 서점, 광고 매출의 호출을, 온라인 판매 등이 있습니다. 간접 활동은 직접적인 활동이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책 출판사의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위해, 간접 subactivities는 영업 인력을 관리하고 고객 레코드를 유지하는 것을 포함한다. 품질 보증 활동은 직접 및 간접 활동에 필요한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책 출판사의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위해, 이 교정 및 편집 광고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2 단계는 각각의 지원 활동에 대한 subactivities을 확인합니다. 인적 자원 관리, 기술 개발 및 조달 지원 활동 각각에 대해, 각각의 주 활동 내에서 값을 만들 subactivities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자원 관리 등 인바운드 물류, 운영, 아웃 바운드 물류 및 가치를 추가하는 방법을 인간의 생각. 1 단계에서와 같이, 직접, 간접 및 품질 보증 subactivities를 찾습니다. 그리고 기업의 인프라의 다양한 가치 창출 subactivities를 식별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각각의 주요 활동에 자연의 상호 작용보다는 특정 될 것입니다. 또, 직접, 간접 및 품질 보증 활동을 찾습니다. 3 단계 확인 링크를 통해 확인했습니다 값의 모든 활동 사이의 연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하지만 링크는 가치 사슬 프레임 워크에서 경쟁 우위를 증가시키는 열쇠입니다. 예를 들어, 판매 팀 (AN HR 투자) 및 판매량 현상 사이의 링크가이야. 배달을 기다리고 좌절 고객의 주문 처리 시간 및 서비스 전화 사이에 다른 링크가이야. 당신은 마음 도구 클럽에 가입하여, 다음과 같이, 또 다른 128 전략 기술을 배울 수있는 유용한이 기사 찾기. 값 검토를 높일 수있는 기회를위한 4 단계 봐 당신이 식별하고 변경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subactivities 링크의 각 (지원 활동의 고객 수있는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 . 팁 1 : 조직의 가치 사슬이 전체 일반 비즈니스 전략을 반영해야한다. 당신의 가치 사슬을 개선하는 방법을 결정할 때, 당신은 낮은 비용 기반을 가지고 단순히 경쟁에서 차별화를 설정하거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해 명확하게. 팁 2 : 당신은 필연적으로 변화의 거대한 목록을 끝낼 것이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변화를 선택하는 어려움을 겪고 다시 경우 우선 순위에 대한 우리의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팁 3 :이 광범위하고 조직의 관점에서 가치 사슬의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가치 사슬 분석에 우리의 별도의 문서에서는이 주제에 다른 모습을 취하고, 또한 팀 또는 개인 차원에서 유용한 접근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 탐험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요점 포터의 가치 사슬 유용한 전략적 관리 도구입니다. 당신이 비용 드라이버와 차별화 소스 풀러 그림을 참조하고 적절하게 변경을 할 수 있도록 그것은 전략적으로 중요한 조각으로 조직의 활동을 분해하여 작동합니다. 이 사이트는 당신에게 당신이 행복하고 성공적인 경력을 위해 필요한 기술을 가르치고 이것은 당신이 마음 도구 여기 찾아 낼 것이다 많은 도구와 자원의 하나입니다. 우리의 무료 뉴스 레터에 가입. 또는 마음 도구 클럽에 가입 정말 팀 빌딩 활동 툴킷 제공은 우리의 팀 빌딩 활동 툴킷의 무료 사본을 얻을 당신의 경력을 과급. 한 달 동안 자정 7 월 21 전에 마음 도구 클럽에 가입 할 때 전 Midgie는 의견을 공유 안녕하세요 Eriwinom, 감사를 썼다. 실제로 오늘날의 세계에서, 많은 기업들은 입력과 아이디어를 추구하는 고객 및 공급 업체와 직접 통신한다. 모든 가치를 더 추가 할 전망이다. 한 달 이상 Midgie 마음 도구 팀은 전 Eriwinom는 포터의 가치 사슬이 시스템에 초점을 맞추고 고객이 과정에 접선이다 썼다. 나는 모든 것이 한 달 전에 미셸 그들이 학교에서 좋은 할당을 위해 할 것 같은 당신의 질문에 소리 썼다 동안 소셜 미디어에 초점을 때 자신의 아이디어 특히 요즘 고객 및 공급 업체와의 협력을 포함하지 않는 것을 고려합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포터의 가치 사슬의 개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당신은 어떻게 미셸 마음 도구 팀 팀 빌딩 활동 툴킷 제공은 우리의 팀 빌딩 활동의 무료 사본을 얻을 다른 사람에 대한 당신의 생각 무엇을 어떻게 질문에 응답 할 것이다 툴킷. 당신은 자정 전에 마음 도구 클럽에 가입 할 때, 모든 L의 D 관리자를 호출 7월 21. 기업 마인드 도구와 1000 관리 및 리더십 개발 리소스와 LMS를 채 웁니다. MSG 관리 학습 가이드는 회사의 전략 문이 곧 년 동안 기업의 활동을 설정하는 전략 정책의 구성 요소 (9) 무료 파워 포인트 프리젠 테이션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음과 같이 전략적 문장의 주요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략적 의도 조직의 비전. 그것은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 이 회사의 비전의 비전을 명확히. 전략적 의도는 강조하고 우선 순위에 집중 관리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전략적 의도는 조직의 역량의를 좌우는 최대 값으로 제어 할 수, 아무것도하지만. 전략적 의도는 조직을 연출하고 자원을 직접 할당에 의도를 이용하는 포함한다. 전략적 의도를 생성하고 미래의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외부 환경에 사용 가능한 자원과 잠재력을 조화와 전략적 적합성 거래하면서 전략적 의도는 새로운 자원과 잠재력을 구축 강조하는 방식으로 전략적 적합성과 다릅니다. 사명 선언문 미션 문은 조직이 이해 관계자를 s의 역할을하고자하는 역할의 문입니다. 그것은 조직이 운영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따라서 전략이 공식화되는 내에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조직이 모든 것이 제공됩니다 (즉, 본 기능), (즉, 이해 관계자)을 수행하고 어떤 고유 한 조직 (존재 즉 이유를)하게 설명합니다. 미션 문은 활동, 제품의 광범위한 범위를 설명함으로써 다른 사람의 조직을 구별하고, 기술은 그것의 목적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그것은 선교의 문은 항상 조직의 최상위에 존재하는 조직에 대해 이야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조직 레벨에 만들어 질 수있다. 최고 경영자 (CEO)는 사명의 수립에 중요한 역할을한다. 선교의 문이 공식화되면, 그것은 장기적으로 조직을 제공하지만, 조직의 성장과 혁신 모호한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역동적이고 경쟁적인 환경에서 임무를 다시 정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관리는 재정의 사명은 원래의 기본 / 구성 요소가 있어야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미션 문은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A 회사, 행위 및 직원의 행동을 형성하는 핵심 가치의 성명 및 목표와 목적에 대한 설명의 사명이나 비전의 문이있다. 미션 미션의 특징은 가능하고 달성해야합니다. 그것을 달성 할 수 있어야한다.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임무는 충분히 명확해야한다. 그것은 큰에서 관리, 직원과 사회에 대한 영감을해야합니다. 그것은 즉이 너무 광범위하거나 너무 좁아도해야한다, 충분히 정확해야한다. 모든 사람의 마음에 영향을 떠날 고유하고 독특한해야합니다. 그것은, 즉를 분석해야한다. 이 전략의 핵심 구성 요소를 분석해야한다. 그것은 신뢰할 수 있어야합니다. 즉, 모든 이해 관계자 믿을 수 있어야합니다. 조직이 원하는 미래 또는 어디에 가장 잘 이해 관계자의 요구를 충족 할 수 있어야 될 예정 곳 비전은 비전 문을 식별합니다. 그것은 미래에 대한 꿈과 포부에 대해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마이크로 소프트의 비전은 소매에서 세계적인 리더가 될 것입니다. 비전 앞서 자신의 일을 볼 수있는 가능성이다. 그것은 고객 / 클라이언트 인 사명과는 달리, 질문의 회원에 응답합니다. 그것은 효과적인 의사 결정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사업 계획에 기여한다. 이 조직의 특성 및 목적에 대한 공유 된 이해를 통합 직접 더 나은 목적으로 조직을 안내 이러한 이해를 이용한다. 그것은 조직의 미래가 될 나타납니다 어떻게 임무를 달성하는 것을 설명합니다. 그것은 분명해야합니다 기능 - 효과적인 비전 선언문은 다음과해야합니다. 그것은 분명해야합니다. 그것은 조직의 문화와 가치와 조화해야합니다. 꿈과 열망은 현실적인 / 합리적이어야합니다. 그들이 기억하기 쉽게 있도록 비전 문장은 짧게해야한다.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깊은 조직에 주입해야 소유되는 조직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 의해 공유. 목표와 목적 목표는 조직이 달성하려고하는 바람직한 미래 상태 또는 목표이다. 목표는 조직의 미션이나 비전을 달성하는 경우 수행해야 무엇 특히 지정합니다. 목표는 임무가 더 눈에 띄는 콘크리트합니다. 그들은-공동 좌표 및 조직의 다양한 기능과 부서의 영역을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잘 만든 목표는 이러한 정확하고 측정 할 수있는 기능인 다음있다. 다음은 중요하고 중요한 문제 돌볼. 이러한 현실과 도전입니다. 이러한 특정 시간 프레임 내에서 이루어져야한다. 이들은 모두 금융뿐만 아니라 비재무 적 요소를 포함한다. 목적은 조직이 시간주기를 통해 달성하려는 목적과 같이 정의된다. 이 계획의 기초입니다.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정책은 조직에서 개발된다. 목표의 수립은 최고 수준의 관리 작업입니다. 효과적인 목표는 기능인이 조직에 대한 하나의, 그러나 여러 아닌 다음있다. 목표는 단기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모두해야합니다. 목표는 응답과 환경의 변화에​​ 반응한다, 즉, 그들은 유연해야합니다. 다음은, 가능한 현실과 작동해야합니다. 관리 개념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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