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5 August 2016

교육 전략 _vs_ 교육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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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B. (유럽과 일치) 영국 2006년 10월 1일에서 효과적인 고용 평등 (연령) 규칙 2006 년, 시대의 이유로 사람을 차별하는 것이 불법합니다. 이것은 여러 가지 훈련을위한 의미, 사용 문서, 트레이너와 진행자의 교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이 평등과 ​​교육에서 차별과 개발 사람들의 (그리고 관리하는 사람의 다른 측면의) 효과에 대한 자세한 지침은 그 연결을 제공, 자연스럽게 전체 인 개발의 주제에 관한 연령 다양성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다양성과 사람들의 적절한 치료를 복용. 학습과 개발의 설계 및 배달 및 관리에 특별한 관련성이 웹 사이트에 매우 많은 자료가 있습니다. 및 체험 학습 활동 교육 또는 학습을 용이하게 안내 - - 용이하게 학습 - 전체 인 개발 아이디어 - 오히려 훈련을 부과보다는 체험 학습 : 다음은이 페이지의 일반적인 지침을 제외하고, 다른 사람에게 당신을 이끌 것입니다 몇 가지 예입니다. 그룹 선택 채용 / 평가 센터 설계 가이드는 또한 부수적으로, 교육 및 평가 설계를위한 유용한 정보, 교육 개념, 내용, 전달 및 평가 방법을 설계를 시작하기 전에 명확한 사양 (개발 / 평가 기준)를 설립 특히 필요성을 포함 효과적인 계획과 조직 훈련의 전달에서 발견 된 전형적인 참조 모델, 프로세스 및 도구의 비교적 간단한 개요는 다음 프로세스 아이디어와 개요 과정 훈련이 윤곽 프로세스 다이어그램으로 보여줍니다. 1. 평가 및 교육 2. 스타일과 성격 4. 계획 교육 및 평가 5. 디자인 재료, 방법을 학습 고려하고 교육 훈련의 일종을 실시 제공 분석을 필요로 훈련이나 개발 사양 3.를 작성해야합니다 동의합니다. 훈련을 평가하고 우선 순위 화하는 또 다른 방법의 예는 DIF 분석이다. 이것은 일반적 평가 과정에서 발생합니다. 식별 및 관련 정렬 훈련을 동의에있는 사람들을 포함한다. 당신의 채용 과정에서도 봐 - 그들은으로 시작 할 수있는 권리 사람들이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 훈련 사람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떠날 이유도 개발 요구 사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훈련 사람들에 개발하고자하는 것을 확인하는 데, 당신은 관리 요소에 교육 또는 학습 요구 사항을 분해해야합니다. 각 요소에 표준 또는 조치 또는 매개 변수를 연결합니다. 기술-세트를 다시 방문 교육은 분석 도구가 필요합니다 - 그들은 대규모 조직 및 교육 요소를 평가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학습 스타일을 크게들이 가장 쉽고 효과적인 찾을 훈련의 유형에 영향을 미칩니다. 성격 유형에서도 봐. 당신은 사람이 아닌 객체를 다루고있다 기억하십시오. 사람들은 감정뿐만 아니라 기술과 지식을 가지고있다. 에릭슨 모델은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이해하기위한 훌륭합니다. 팀과 그룹을 고려한다. 데어 이론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Tuckman의 모델을 수행합니다. 평가 교육 효과를 고려한다. 이는 전후 측정을 포함한다. 커크 패트릭 모델은 특히 훈련의 디자인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해결하고 개발 어떤 종류의 이해할 수 있도록, 너무 블룸 이론을 고려하십시오. 아래의 자율 학습 프로그램 설계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 인터넷은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프레젠테이션 전달의 중요한 측면이다. 좋은 기록 기술은 재료의 설계에 도움. 그래서 광고의 원칙을 - 그것은 모든 의미있는 통신에 대해이야. 공급자 및 서비스의 모든 종류에 적합 할 수있는 영업 교육 페이지에 유용한 교육 공급자 선택 템플릿이 있습니다. 다양한 교육 및 개발 방법이 있습니다. 온 - 직업 훈련,​​ 비공식 교육, 교실 교육, 내부 교육 과정, 외부 교육 과정에 직무 코칭, 라이프 코칭. 멘토링, 교육의 과제와 작업, 기술 교육, 제품 교육, 기술 교육, 행동 발달 교육, 롤 플레잉 및 역할 놀이 게임과 연습. 태도 교육 및 개발, 공인 교육 및 학습, 원격 교육 - 훈련 메뉴의 일부, 사용 및 개별 교육 요구와 조직의 교육 요구에 따라 적용 할 수. 훈련은 훨씬 넘어 교실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교육 - 또는 학습, 연수생의 견해에서 볼 수 있습니다 - 학습과 개발 경험을 제공 아무것도이다. 윤리와 도덕의 태도와 행동의 리더십과 결정뿐만 아니라, 기술과 지식 : 교육 및 학습 개발은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한다. 개발 ISN은 t 훈련으로 제한 - 이 (동기 부여 이론 섹션 참조) 능력, 기술, 신뢰, 관용, 약속, 이니셔티브, 간 개인적인 능력, 이해, 자기 통제, 동기 부여에서 성장하는 사람을 도움이 아무것도이야, 그리고 더. 당신이 정말로 효과적인 사람들의 특성을 고려하는 경우, 그들은 지도자, 관리자, 운영자, 기술자 어떤 역할 모든 좋은 공연 특별하게 중요한 자질은 태도가 될 가능성이있다합니다. 사람들이 사용할 기술과 지식 및 프로세스는 더 큰 장점은 없습니다. 어떤 어떤 조직에 사람들이 효과적이고 가치있는 만드는 것은 그들의 태도입니다. 태도는 서로 다른 교육 및 학습 방법을 필요로 특성을 포함한다. 태도는 사람의 사고 방식, 신념 체계, 정서적 성숙, 자신감, 그리고 경험에서 유래한다. 이러한 직면 한 최대의 교육 및 개발 문제, 그리고 교실에 사람을 넣어보다, 또는 실제로 사람들이 기계에 의존로보고 기존의 비즈니스 또는 기술 훈련의 대부분의 종류를 제공함으로써 변화와 발전의이 종류를 달성하는 더 나은 방법이 있습니다. 이 교육과 학습은 기존의 강의실 교육 과정 넘어서까지 연장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창조적 혁신과 열린 마음, 그리고 당신은, 거의 모든 새로운 경험 학습을 발견 할 자신, 팀, 또는 조직의 여부. 당신이 차이를 확인하려면 정말 사람들이 변화하는 데 도움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합니다. 이러한 방법의 대부분은이 웹 사이트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를 탐색하고 즐길과 동일한 기능을 수행 할 다른 사람을 격려한다. 모든 감독자 및 관리자 활성화 및 국민에 대한 교육 및 개발을 제공해야한다 - 훈련, 그것은 성능을 향상, 사람들을 개발하고 사기 훈련을 제기하고 사람들을 개발하는 것은 건강과 조직의 효율성 및 비즈니스의 생산성을 증가시킨다. 지도자의 윤리와 행동은 자신의 기술과 지식을 사용하는 방법 생산적으로 결정하는 그 사람들의위한 표준을 설정합니다. 교육을 효과적으로 적용 할 수있는 동기 부여없이 아무것도 아니다. 강력한 기능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직업에서 수행 얼마나 잘 결정, 기술 훈련, 지식의 획득, 동기 및 태도의 개발을 계획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교육 - 또한 학습과 자기 개발을 가능하게 - 조직에 필수적이다. 그것은 품질, 고객 만족, 생산성, 사기, 경영 승계, 사업 개발 및 수익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기존의 업무 관련 교육 계획과 관련하여, 자체 훈련, 이러한 단계별 프로세스입니다 - 보고 무료 교육 과정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무료 교육 도구는 무료 교육 도구 및 리소스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육 계획 및 교육 / 강의 계획 계산기 도구를 참조하십시오. 계획과 직업 기술 교육 및 프로세스의 전달을 조직, 등 지식과 정책 또한 교육 유도 체크리스트 및 계획 도구를 참조하십시오의 전송을위한 템플릿이있는. 활성화하고 사람들을 위해 의미있는 학습과 개인 개발을 촉진에서 훈련 노력과 자원의 대부분을 집중이 후 필수 업무 관련 기술, 기술 및 지식 교육을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러한 도구와 프로세스를 사용하지만, 기억하십시오. 업무 관련 교육에서 정지 할 이유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성장하고 사람들로 개발할 수 있도록 추가로 이동합니다. 이 말을하는 데, 우리는 새로운 우선 예를 들어 유도 훈련, 필수로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도 훈련은 새로운 선발 특히 중요합니다. 좋은 유도 훈련은 새로운 선발은 생산적인 역할에 신속하고 행복하게 정착 한 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장합니다. 유도 훈련은 기술 훈련보다 더 많은입니다. 어긋남이 통지 보드는 화장실이 드레스 코드를이야 어떤 식당을이야 병이 휴가를위한 루틴을이야 무엇이고 무엇 : 그것은 당연한 노련한 직원이 모든 취하는 것이 기본 사항에 대해이야. 새로운 직원은 조직의 사명, 목표와 철학의 인사 관행, 건강과 안전 규칙을 이해할 필요가있다, 물론 그들이 필요한 재 작업이 명확한 방법, 시간 척도와 기대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유도 훈련 계획은 각각의 새 직원에게 발급해야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모두 다른 일어나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참여하고 그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유도 훈련을 확인해야합니다 관리자가 제대로 예정입니다. 당신은 준비하고 각각의 새로운 출발을하는 경우 적합한 유도 계획을 제공해야합니다. 여기에 무료로 유도 훈련 체크리스트에요. 이 유도 훈련 원칙은 반드시 새로운 스타터에 정착하고 자신의 일을 시작하기위한 필수 기술과 지식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그러나 개인 개발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처음에 큰 이점이있다, 시 등의 기회, 특히 강점, 능력, 재능, 희망, 또 곧 유도 과정 후. 빠를수록 좋다. 다양한 방법에 의해 - - 조직은 사람의 기술 훈련 필요성을 평가하기 위해 필요하고 교육 및 개발이 전달되도록하는 방식을 구성하고, 관리자 및 감독자는이 과정을 돕는 데 중요한 역할을한다. 사람의 개인의 강점과 능력 - 과 목표와 욕망과 (현재 및 휴면) 특별한 재능 - 이해하고, 사람이 이해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또한 조직에서 자신의 발전과 성취의 기회가 아니라는 것을, 평가해야 작업 역할, 또는에 의해 제한 조직이 필연적으로 사람을 정의하는 스킬 설정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사람들, 조직의 정책에 따라 자신의 직무 내에서 또는 조직 외부의 사람으로 자신의 잠재력을 정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하자, 그들은 즐길 추구하는 것을 의미 중요한 방법으로 각 사람을 개발 보면, 작업 역할을 넘어, 작업 요구 사항 이외의 개인, 등. 가능한 최고 업 멘토링 및 촉진 적 코칭의 제공을 통해 개발 이런 종류의 경우 (인출 - 에 넣어하지 않음), 뛰어난 사람을 생산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멘토링 및 적절한 코칭 어쨌든 형식적인 구조 훈련과 함께 사용되어야하지만 지원의이 유형은 크게 멘토 나 코치가 사람이 자신의 특정 포부를위한 역할 모델로 볼 수있다 특히 경우, 전체 인 개발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니저로 당신의 코치 전에 잘 자신을 이해하거나 훈련 또는 다른 사람을 멘토하는 것이 중요하다 : 자신의 자신의 능력이 충분한 당신이 훈련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분야에서 도움이나 훈련이 필요하십니까, 자신의 코치, 다른 사람을 멘토 무엇 스타일의 당신이 당신의 동기이 당신이 확인하고는 코칭하는 사람과 관련된 교육, 코칭이나 멘토링 역할 및 방법을 참조보고 수행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또는 무엇 작업에 접근하려면 어떻게 의사 소통을 할 방법 훈련 또는 멘토링. 하지 자신의 또 다른 버전을 만들 - 당신의 목표는 다른 사람이 배우고 개발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자신을 이해하면, 당신은 당신이 최선의 방법 통신하기 위해, 인식되는 방법을 이해하고 최선의 방법 다른 사람이 성장에 도움이 배우고 발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학습하는 것을 선호하는 방법 - - 그리고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너무 다른 사람의 스타일과 개성을 이해이야 그들이 읽고 세부 사항을 많이 흡수하고자 할, 그들은 표시하는 것을 선호 할, 다른 사람을 알고 시행 착오에 의해 자신을 경험할 수 사람이 선호하는 학습 스타일은 가장 적절하고 유용한 방법으로 교육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이 더있을 빨리, 더 나은 결과를 보장 더 편안 하 고있을 것입니다 활동 및 작업을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콜브 모델을보고 - 다양한 모델과 테스트는 학습 스타일을 이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중 지능과 VAK 학습 모델 및 무료 학습 스타일 검사 봐. 또한 조 하리 창 모델을 참조 이론을 적용 - 그것은 사람들이 함께 일하는 모든 상황에 오픈 커뮤니케이션 및 조직의 직원 사이에 강한 상호 이해의 중요성에 대한 유용한 설명이야. 또한 개인의 인식과 자기 개발에 유용한 모델이야. 사람들이 개발 될 수있는 기술과 다른 능력의 광대 한 범위가 훈련 즉, 가장 혜택을 얻을 것입니다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도록 자리를 차지할 일반적으로 (투자 수익에 우선 순위를 어떤 종류의 유용합니다 감안할 때 교육을 우선 순위 팀과 개인의 요구 또한 스킬 세트와 훈련이 웹 사이트 분석 툴을 필요로하는 것 외에도 교육 및 개발, 상황에 따라.) 우선 순위에 매우 중요 할 수 있지만 조직 성과의 측면에서, 여기에 다른 세입니다 교육을 우선 순위에 대한 방법의 예 : 필수 / 바람직한 - 간단하고 신속하게 각 활동을 정의 (기술, 역량, 무엇이든)이 작업의 목적과 조직 성과에 필수적인 또는 바람직한 여부에 따라. 교육 우선 순위는 분명 필수적인 역량 개발에 주어진다. 중요성 / 역량 매트릭스 - 가장 높은 교육 우선 순위가 분명 (조직 성과에 대한 작업) 높은 중요성과 (연수생의 기술 수​​준의) 낮은 역량있는 활동 (어떤 기술, 역량,)입니다. 높은 중요성과 낮은 경쟁력 높은 교육 우선 순위가 높은 중요성과 높은 경쟁력 낮은 교육 우선 순위가 낮은 중요성과 낮은 경쟁력 낮은 교육 우선 순위가 낮은 중요성과 높은 능력 제로 교육 우선 순위 DIF 분석 - DIF는 난이도, 중요성, 주파수를 의미합니다. 난이도, 중요성 및 주파수 : DIF 분석, 성능 평가 교육 요구의 우선 순위와 세 가지 관점에 따라 교육을 계획하는 정교한 (그리고 잠재적으로 매우 복잡한) 방법이다. 이 시스템은 작업 및 활동에 보이는 (또는 기술, 능력, 무엇이든)보다는 개인 개인의 관점에서 개발 찾고. DIF 분석은 다른 방식으로 사용될 수있다 : 예 흐름도로서 간단한 예를 사용하여 각각의 활동을 고려할 / 어려움 일련의 3 각 요소 (예 / 아니오), 중요도 (예 / 아니오) 및 주파수 ( 예 / 아니오), 8 개의 가능한 조합을 생성하지 않는. 간단한 수준, 세 비늘에 낮은 점수를 분명히 세 저울에 높은 점수가 높은 우선 순위 활동 반면 낮은 우선 순위 인 활동에서. 가중치 (작업 용도 / 목표 각 요소의 상대적 중요성은) 그룹 또는 조직에 적용하면, 특히, 시스템의 유용성과 관련을 최적화하기 위해 필요하다. 분석은 매우 복잡해질 수 있으므로 분석의 수준은 복잡한 분석 시스템을 구축을 시작하기 전에 상황에 적합하도록 재치된다. 이러한 잠재적 자세한 시스템의 경우, DIF 분석이 자동으로 개인 환경 설정과 잠재적 능력을 고려하지 않고, 연수생의 약속은 대부분의 상황에서 어떤 경우인지, 개발에 따라 영향력있는 곳이 측면에 등 대가로 현명하다. 더 나은 전용 DIF 분석 도구가 존재하지만, 이 웹 사이트의 스킬 세트와 TNA 도구, 스프레드 시트 및 논리 겸손 전문 지식을 제공 수, DIF 분석을 관리하도록 구성 될 수있다. 공유 하나가있는 경우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방법은 트레이닝을 우선 순위에 대해 존재한다. 선택하거나 상황에 맞는 방법을 개발. 지나치게 상세한 될 수있는 경향 저항. 분석 및 세부 사항은 항상 마지막에하는 수단이어야한다 그 자체가 아니라 끝 (효과적인 교육 및 개발을 달성하기 위해). 궁극적으로 교육의 우선 순위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이 커밋이 가장 촉각을 곤두 세우고있다 무엇 연수생에 동의 간단하게 할 수있다. 세계의 모든 분석 및 세부 사항은 일반적으로 효과적인 교육 및 개발을위한 가장 강력한 힘이다 연수생의 약속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작업 기반 분석 작업의 관점이 중요한 개인 요인을 무시 순전히에서 조직 개발의 측정 및 계획, 하지만 접근하는 교육 우선 순위에 중요합니다. 개발 사람들과 능력 많은 조직은 사람들 사이에서 더 큰 자신감, 사업, 솔루션-발견하고, 문제 해결 능력을 개발하는 과제에 직면하고있다. 조직은 더 자급 자족, 수완, 창의적이고 자율적으로 모든 수준의 직원이 필요합니다. 이 문제는 직원이 조직의 생산성과 경쟁력하게 높은 전략적 수준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노력이 더 큰 결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조직이 달성하기 위해 노력 것이있다. 기존의 기술 훈련은 사람들이 새로운 기술과 방법을 제공하는 동안 그러나, 그것은 t 관리 및 전략적 능력의 발전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 자신의 성숙, 믿음, 또는 용기를 개발했다. 또, 사람의 개발에 초점을 맞춘다. 없는 기술. 보기의 사람의 (당신의 사람들의) 관점에서 사물을 봅니다. 그들은 자신의 개인적인 관심, 개발 및 이행에 대한 싶습니다 학습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성능 및 기능은 사람의 태도, 정서적 성숙에 궁극적으로 의존한다. 그들은 개인적인 수준에 원하는 것을 달성하도록 도와, 이것은 신뢰, 조직과 정서적 계약, 이후 기술 / 프로세스 / 더 높은 책임, 역할과 팀을 관리하는 관련 지식 개발을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참여 워크샵은 처음에 잘 태도 이러한 유형의 개발을 작동합니다. 처음부터 사람을 포함한다. 그들이 원하는 무엇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또한 장면을 설정하고 대체 학습 기회의 예를 제공하기 시작 개인 개발 설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이 아닌 기술로 시작합니다. 그것은 태도, 정서적 성숙에 대해이야. 감성 지능의 원리와 방법은 사람들의 믿음, 성숙과 태도를 개발하는 현대적인 방법으로 아주 잘 맞습니다. 사람들이 자신감을 개발할 때, 무결성, 감정적으로, 그들은 자동으로 팀 전체에 걸쳐 누적 효과가있는 등, 반응, 솔루션에 초점을 맞춘, 보다 적극적이된다. 조 하리가 너무 유용한 모델이다. 직장에서 많은 사람들은 단순히 그들이 안전하지 않은 느낌 때문에 담대 절대적으로 자급 자족에 필요한 반면, 자주, 그들이 바로 생각, 또는 굵은 것에 대해 신경 무엇을 할 자신감이 부족, 순응 상태에서 행동, 움직임을 통해가는 사실 조직이 격려하기 위해 노력하고 행동 모두에서, 이니셔티브, 더 큰 책임. 당신은 t 담대함을 가르 칠 수 - 사람들은 그들이 위험을 감수하고, 위험을 감수하려는, 대담 느낄 수 있도록 일을 경험해야합니다. 이것은 보상이 너무이 있어야 의미, 또는 사람들은 그들의 목을 고집 할 이유가 없다. 그리고뿐만 아니라 금융 보상의 전망. 더 중요한 것은 허즈 버그 형 동기 부여 - 실제 여분의 책임, 인식, 새로운 성공적이고 흥미로운 프로젝트에 참여. 이것은 사람들의 성장과 변화의 연료입니다. 자율 학습 교육을 설계하고 같은 기본 원칙은 교육 디자인의 다른 종류에 관한 자율 학습 프로그램을 설계에 적용되는 프로그램을 학습. 인터넷은 힘을 실어 이전보다 비용 효율적인, 더 유용하게 자율 학습 학습 및 개발 프로그램을 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한계는 당신이 상상할 것들이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합니다. 아이디어와 자율 학습과 자기 개발 자원, 방법, 그룹 및 기술에 대한 웹에서 찾아보십시오. 많이있다. 이 웹 사이트는 효과적으로 자율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하지 특히​​ 종래 없으며, 공인 또는 측정 할 수있는 일이야. 그것은 어떤 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학습의 어떤 종류 등을들 수있다. 로 지금까지 당신이 그것을 달성하는 방법을 설계하기 전에, 달성하기 위해 무엇을 추구 고려합니다. 트레이너로서 자신을 알고 (및 / 또는 트레이너 중이 권장), 및 연수생 학습자가 자신을 알고 도움이됩니다. 그 다음에 가장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떻게할지 결정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당신의 구조와 설계를 도와 학습을 평가하기 위해, 이 페이지와 다른 웹 사이트의 교육 설계 및 평가 자료, 예를 들어 Kirpatrick 평가 및 디자인 모델을 참조하십시오. 학습 스타일과 다중 지능 이론. 그리고 꽃이 도메인을 분류 모델을 학습. 그룹 선택 채용 및 평가 센터 안내도 관련이있다. 평가 및 개발은 밀접하게 연결되어있다. 자신은 에릭슨의 이론의 성격과 동기 부여에 관한 자료를 읽고 이해하는 데 도움합니다. 성격 스타일 이론. 및 매슬로우의 아이디어. 허즈 버그. 맥그리거. 등의 자연 학생들을 포함한다 가능하면 좋은 자율 학습 프로그램을 설계. 처음부터 사람들을 포함하면 아이디어, 관련성과 헌신을 증가시킨다. 프로젝트 및 교육의 매우 생산적이고 효과적인 현대 방법은 목표와 프로젝트 작업 또는 활동과 멘토링되어 연결 특히 팀과 부서의 직원, 조직에서 사람들을 개발하는 목적의 활동과 조직 자체 개발을위한 연계 멘토링. 접근 방식은 목표 (MBO의) 원칙에 의한 경영을 기반으로하지만, 더, 참여 자발적이고 포괄적이다. 대조적으로, MBO들 태스크 포커스 향해 단일 ​​채널을 따라 소정의 절연 및 개별적으로 분리 된 일방 통행이다. 잘 촉진 활동 멘토링은, 합의 팀 지향 특별히 관리 / 하위 / 피어 레벨 사이에서 여러 조직 인터페이스에서 개인 개발 및 팀 빌딩 초점으로, 주력. 활동 멘토링 방법도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집중 (안 IT 및 프로세스, 하지만 전체 시스템 :. 즉, 조직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조직, 관리 및 통신, 개방, 동적, 유기, 입체 방식. 활동 멘토링 접근 방식은 개별 기술, 태도 개발, 직접 작업과 조직의 성과 향상의 측면에서 믿을 수 있고 관련 교육 및 학습 출력을 생산하는 몇 가지 통합 기술을 사용합니다. 접근 방식은 촉진 적보다는 규범이다. 그리고 광범위 기능 : 교육 대표의 라인 관리자와 조직 사전 교육 기술 / 행동 요구 분석의 전략적 관리자와 토론을 해석 조직 및 부서의 우선 순위와 높은 수율의 교육 요구의 전략적 평가 - 모든 교육 대표 - 사전 교육을 준비 작업 작은 그룹 - 실제 워크숍 - 짧은 세션 - 높은 참여와 상황​​ / 솔루션을 기반 - 실제 작업 문제, 개인의 성격 / 학습 스타일과 개별적으로 작업 및 과제 합의 조직의 우선 순위에 초점을 맞춘 - 실제의 우선 순위와 개인의 요구에 초점을 (SMART 및 WIIFM 요인) 후속 코칭과 멘토링 일대일 지원 - 높은 책임과 신뢰할 수있는 결과물 라인 관리자와 전략적 관리자와의 지속적인 피드백과 리뷰 제공 - 프로세스는 여러 다른 수준에서 작동 라인 관리자를위한 코칭 / 작업 노트 : 개별 팀, 작업 조직 및 전략. 활동 초점을 맞춘 멘토링은 기술, 행동 및 작업 우선 순위 분야에서 강력한 출력뿐만 아니라 강한 동기 부여되고 필요한 해결 갈등과 태도 문제를 제공합니다. 멘토링 비용 분석과 정당성의 멘토링은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 및 프로그램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있다. 멘토링은 기본적으로 조직 내에서 멘토를 사용하여 외부 사람들, 또는 내부 활동에 의해 제공된다 멘토링, 외부 될 수 있습니다. 멘토링 프로그램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때문에 공식적인 조직 프로세스와 멘토링의 상대적 새로움을하고, 일반 비용 및 산업에 걸쳐 반환에 관한 통계를 쉽게 찾을 수 없습니다. 다음은 그러나 본질적으로 내부적으로 임명 멘토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일반적인 비용 지표입니다. 것 정량화 비용을 수행 멘토링 프로그램의 주요 요소 : 멘토 (들)의 교육 - 다른 사람이 훈련의 양 이상으로 할 수있다 도울 준비 또는 수없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편안하게 달성. 일상 생활에서 멀리 시간 멘토 - 기껏 유용까지 달성 될 수있는 시간 월 일대일 또는 아무것도 최소로 거의 집중 될 시간 주 일대일 몇, 필요 mentoree 과부하의 지점. 즉, 일대일 반드시 인스턴스 클라이언트 업체, 공급 업체 방문을 위해, 멘토의 하루를 포함 할 경우 경우가있을 수 있습니다 말했다. 멘토링 정형화 기록 할 필요가 특히 여기서 연관된 관리 작업을 포함하여 한 달 평균 하루에 말한다. 평가 활동 진행 및 출력을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감독하면 - 즉, 프로그램의 크기에 의존한다. 멘토링은 단지 하나의 일대일 관계로 제한된 경우 다음 크게 자기 관리에요 - - 멘토 mentorees의 수의 수는 몇 멘토를 포함하는 프로그램 SA 경우 mentorees 다음 분기마다 시간을 추정 (3 mths를) 인사 또는 교육 관리자의 아마 책임 - 일대일 멘토링 관계 당. 개요 / 모니터링 책임이 사람이 외부의 조언을 필요로하는 경우에는 2 ~ 3 일 외부 교육 또는 컨설팅 비용을 추가해야합니다 거라고. 많은 판매 전략 세션에서 우리는 분명를 통해 영업 사원 t 알고 didn를 또는 t 그들이 사업을 수상 이유의 특성을 명확하게 나오지 않았어 앉아했습니다. 판매 담당자 방어에 복잡한 B2B 매출이 많이 벌어지고 그것은 많은 선수와 왜곡의 제비와 회전으로 ​​확장 구매주기에 걸쳐 진행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아니라입니다. 그것은 최종 결과의 비하인드 스토리의 전체를 이해하는 기적이나 마술 하나의 힘을 걸릴 것이다. 훌륭한 영업 관리자가 자신의에 와서 곳이다. 그들은 영업 담당자 진단하고 이야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설에서 분리 된 사실 : 자신의 판매 성공의 여러 보수가 왜 영업 사원을 도와 그들의 능력은 통해 생각합니다. 그것은 영업 담당자 그들은 단지 좋은 제품과 함께 적절한시기에 적절한 장소에있을 일에 비해 어느 정도 자신의 행동이 성공에 기여 알고 있습니다. 모범 사례. 함께 영업 관리자 및 영업 담당자는 영업 담당자에 의해 재사용 또한 판매 팀에 다른 사람에 대한 청사진을 할 수있는 모범 사례를 분리 할 수​​ 있습니다. 미세 조정. 당신이 바로 그 시간에 옳은 일을 할 경우에도이 조금 더 나은 다음에 그래서, 당신의 전략을 미세 조정하는 것이 가능하다. 나쁜 비즈니스와 좋은 사업. 고객 조직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분석하는 영업 담당자를 요청하여, 영업 담당자는 처음에 미래의 계정을 자격과 나쁜 사업을 쫓는의 매우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피하는의 더 나은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 질문 능력. 영업 관리자는 능숙하게 판매 담당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질문을 사용하고 토론 이러한 유형의 감사 및 판매 호출에 질문을 사용하는 능력을 배운다. 복제 및 활용의 판매 성공은 확실하게 실패를 해결하기 플러스 전자가 후자에 대한 필요성을 줄일 수있는 방법을 배우는만큼 중요합니다 방법을 학습합니다. 이 포스트가 도움이되었다고하면 대화에 참여하고 판매 교육 연결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2016 판매 모멘텀 LLC 큰 복잡한 판매에 작은 트랜잭션 매출을 비교, 구매 과정에서 차이가 과장하기가 어렵다. 복잡한 판매에서 구매주기는 더 이상 왜곡과하고 더 많은 구매자가 개인으로서 그리고위원회로 모두 참여하고 경쟁이 킨의 연구이다집니다. 모두들 때문에 믿음 때문에 경험을 다른 사람의 도약의 그것을 몇 가지를 알고있다. 복잡한 판매에서 성공하기위한 핵심은 적절한시기에, 적절한 사람에게 올바른 메시지를 받고있다. 구매 프로세스도 관리 커녕 식별하기 어려운 경우 너무 쉽게 말을 쉽게, 하지만이해야 할 일. 그러나, 구매 프로세스의 여러 가지 특성이 더 자주는 아니지만 사실로 경향 관련된 각 플레이어는 값을 구성하고 당신이 거기 없을 때 의사 결정의 많은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의 다른 볼 수있다. 그렇게 말한다면, 복잡한 판매 시장에 판매 할 때 성공을 달성하기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일부는 여기에 짧은 명단이야 무엇인가 : 어떤 역할, 선수들 사이의 관계, 그리고 그들이 당신과 당신의 경쟁에 대해 생각을하고있다 네트워크 알​​고있다. 활용 기관의 자원은 고독한 늑대의 판매 전략은 단순히 당신이 팀의 전력을 필요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개발하고 당신은 당신이 거기 없을 때 당신의 이야기를하는 사람이 필요 내부 챔피언을 연습. 좋은 소식 나쁜 소식 문서 자체를 문서화 불행하게도 좋은 소식은하지 않습니다. 구매 프로세스 포장 마차, 공예 전략이없는 결정 모멘텀을 극복 할 때 수동 경쟁을 처리합니다. 경쟁 참가자의 정의를 확대 모두가 같은 예산 달러뿐만 아니라 직접 경쟁 경쟁 등이 있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가 많은 한 회사에서 다음에 변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판매되고있는 값을 추가하여 차별화, 그래서 고객에게 확장 된 부가가치 서비스 및 지원을 프로필. 성공적으로 고위 수준에서 판매 할 수없는 경우 사업을 캡처 확률이 크게 감소된다 C-제품군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판매는 솔루션에 투자 할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증명하기 위해 강력한 비즈니스 케이스를하지 않고 종료됩니다 가능성이 s의 비즈니스 사례를 확인하는 것은 비용과 위험 가치가있다. 당신이 복잡한 판매에 종사하는 경우 성공을 위해 단독으로 판매하는 관계에 의존하는 것은 일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뛰어난 영업 능력을 보유, 비즈니스에 정통한 될 고객의 비즈니스를 알고 활용하고 회사 내부 자원을 조율 할 수있는 제도적 인식과 정치적 통찰력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판매 할 수있는 솔루션을 제품 기획자 대 변화를 통찰력을 제공 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조언자해야합니다. 이 포스트가 도움이되었다고하면 대화에 참여하고 판매 교육 연결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2016 판매 모멘텀 LLC 밀레니엄 1982 년과 1993 년 사이에 태어난 판매 밀레니엄은 8000 만 강하다. 2015 년 밀레니엄는 인력의 가장 큰 몫을 할 X 세대를 통과했다. 2020 년 그들은 노동 인구의 거의 절반이 될 것입니다. 경제 자문위원회에 의해보고 된 밀레니엄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밀레니엄은 미국 인구에서 현재 가장 큰 가장 다양한 세대입니다. 밀레니엄 세대는 기술에 의해 형성되었다. 자신의 일에 밀레니엄 값 커뮤니티, 가족, 창의력. 인적 자본에 대한 투자는 밀레니엄에 대한 상당한 보수를 할 가능성이있다. 판매는 두 번째보세요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당신은 모집, 선택, 보딩, 교육이나 보상에 대해 얘기하든, 그것은 가치의 뜻은 프로세스가 영업 인력의 증가 비율을 포함 할 것이다 경험과 집단의 기대와 조화 여부를 고려하는 시간이다. 위험은 판매 사람들의 전체 세대의 잠재력을 최적화하기 위해, 너무 너무 말을하고있다. 협력의 정신을 활용. 고독한 늑대 영업 사원의 날이 가까이오고있다. 오늘, 판매는 팀 스포츠가되고있다. 팀에서 근무하는 등 경쟁력있는 밀레니엄, 그래서 그 사고 방식을 활용하면서 좋은 소식입니다. 밀레니엄 세대는 제도적 자원을 활용 한 또 다른 아웃을 돕는 팀 판매를 수용합니다. 개인으로 작업 할 때 또한, 그것은 영업 관리자가 밀레니엄을 보여주기 위해 중요하다 어떻게 자신의 작업 다시 판매 팀의 전반적인 성능에 관계 및 전체 회사입니다. 기술의 힘을 최적화합니다. 이 모든 천년이 출생시 스마트 폰을 받았습니다 신화 있지만, 소설의 일부 진실은 다시 2000 년에 나는 동료의 6 살짜리 손자가 지난 크리스마스에 산타의 목록의 상단에 하나를 가지고 기억이있다. 점점 판매는 디지털 혁명에 의해 영향을 받고있다. 고객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예측 분석은 잠재적 인 구매자와 자동화 영업 관리 도구를 누가 결정하는 추측을 촬영 한이 그 어느 때보 다 저렴 더 많은 보급 있습니다. 밀레니엄 세대는 자신의 작업 제품의 품질을 판단 할 싶어요. 그들은 기술을 활용하여 어디서나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기술의 힘에 자신의 지식과 관심을 활용. 교육에 투자. 교육 및 훈련은 첫날부터 자신의 경험의 일부가되었습니다. 지속적인 학습은 밀레니엄 중요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능력, 기술 대인 관계, 전문 강화하고자합니다. 당신이 t이 그것을 제공 돈, 그들은 그 것이다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투자는 시장 후 시장 때문에 정당화하기 쉽고, 구매자는 파괴적인 변화가 구입하는 방법에 영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판매 팀은 그들이 판매 방식을 변경해야합니다 및 영업 교육은 중앙 무대로 이동해야하는 것을 의미한다. 스포트라이트는 그들의 깎아 지른듯한 숫자 인력에 밀레니엄에 배치되었습니다. 그들의 기대의 많은 다른 사람과 유사 할 수 있지만, 전면의 마음 유지하는 특별한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목적에 관심있는 고 에너지 및 발달 기회로 의견을 볼 수 있습니다. 매년 Beloit의 대학은 대학 입학생의 삶을 형성하는 문화적 시금석을 공유 교수진에 보고서를 배포합니다. 보고서를 보면 그것은 천년 사고가 직장에서 다른 사람과 다른 이유를 쉽게이야. 그들에게 소련은 존재하지 않았던와 구글은 항상 동사되고있다. 이 포스트가 도움이되었다고하면 대화에 참여하고 판매 교육 연결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2016 판매 모멘텀 LLC 하나의 중요한 핵심 질문은 현재 영업 교육을 걱정하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순환 : 영업 교육의 몇 퍼센트가 분명한 차 문제는 그 곳에가는 것입니다 안내자가 명령의 어떤 형태의 대 교실에서 수행되어야한다, 무슨 일이 안내 자율 학습의 형태에 할당해야하는지 대 교실에서 수행해야합니다. 이 결정 과정이 아니라 훈련하는 것은 고유 연습과 피드백을 필요로하는 훈련을하는 교실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교실에서 수행 안내하는 데 도움이 기본 원칙이있다. 이하자의 모습 않습니다 무엇을 통해 조금 단순화하고 지식과 판매 기술을 표시된 두 개의 쓰레기통에 가능한 모든 콘텐츠를 나눕니다. 제품, 시장, 회사의 배경 및 판매 우수 사례 : 지식의 예에 관련 지식을 포함한다. 한편, 판매 기술이 통합 현실 세계의 정보를 적용하는 기능에 대한 모든이다. 구별은 모든 일을 대 알고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농구에서 3 점슛을 촬영 뒤에 원리를 알고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러나 훨씬 적은, 오클랜드에있는 스플래쉬 형제처럼, 그것을 지배했다. 구분의 영업 교육의 세계에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는 온라인 과정에 이의를 처리하기 위해 판매를 모범 사례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적용하고 일반 고객을 묘사하는 사용자 정의 역할 놀이를 사용하여 교실에서 그 모범 사례를 실행하기 위해 배운다. 또는 새 제품이 출시 될 때 하나는 모든 기능과 사용자 정의 전자 책의 새로운 제품에 대한 관련 정보를 학습하고 계획하고 연습과 피드백에 최대 교실에서 타겟 고객에 판매 호출을 실행하기 위해 배울 수 있습니다. 질문은, 짧은 대답은 연습과 피드백의 품질을 최적화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지식 교육이 가장 교실에서 이루어집니다 교실 만의 에일 기술 훈련 밖에 할 수있는 곳에가는 무엇을 할 수 있도록. 그러나 비율이 질문에 대한 어떤 시간 분할하면 통화 실행, 계정 전략 및 협상 등 전통적인 판매 콘텐츠 영역에 관해서는 그 질문에 대답하는 경우처럼 무엇을 혼합 방식을 사용하고 거친 백분율 분할 될 50 50. 역사적으로, 전용 강의실 교육을 사용하여, 우리는 상기 내용 각 영역에서 이틀간의 프로그램을했다. 이제 우리는 어느 날 수업 시간을 감소 혼합 방식을 사용. 필드에서 적은 시간 :하지만 왜 그냥 혼합 방법에 띄는 세 가지 세 가지 이유에 이동하는 이유는 무엇 교실의 모든 영업 교육을 계속하지 왜 시계를 이겼다. 복잡한 B2B 판매에 종사하는 영업 사원을 고려하고 포괄적 인 영업 교육을 실시에 장벽을 나열 시작하면 필드의 아웃 시간에 대한 우려가 정상에 거품. 이 문제는 주로에 대한 기회를 잃게됩니다. 우려가 커 영업 팀이 클수록. 낮은 영업 교육 비용. 예를 들어 s는 외부 교육 공급자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회사를 가정 해 보자. 하루 동안 최고 교육 공급자로부터 외부 강사의 일반적인 비용은 일반적으로 약 3,000입니다. 당 헤드 비용은 다양하지만 그것은 아마 주위이야 400 하루에 500. 이 번호는 (100) 영업 사원을 통해 판매 팀과 함께 추가 시작합니다. 모든 정상 영업 교육 공급자는 적은 비용으로 혼합 훈련의 지식 구성 요소에 대한 자율 학습 중 하나 일 기초 교육을 제공 할 수 있어야한다. 더 매력적인 교실 교육. 날이 날이 지식 이전에 관한 경우는 드문 경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도 그들의 표준 50 PowerPoint 슬라이드 데크를 통해 실행 강사로 구성되어 어디에 얼마나 많은 영업 사원은 정말 영업 교육의 하루 종일 앉아 즐길 수 있습니다. 지식 전송이 몇 가지 가이드 자율 학습 방식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 한편, 다음 교실 교육은 이러한 사용자 정의 판매 시뮬레이션으로 연습 및 피드백 더 매력적인 교육 설계를 사용하여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영업 담당자 오늘 더 알고 후 작년의 일에 능력의 높은 수준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회사는 단순히 모든 영업 교육은 교실에서 실시되는 경우 수행해야 할 일을 할 수 없습니다. 그들도 시작하기 전에 그들은 시간과 돈이 부족합니다. 오늘 그 실패의 가격은 엄청난 것입니다. 더 좋은 방법이있을 가지고 있으며, 다행히있다. 이 포스트가 도움이되었다고하면 대화에 참여하고 판매 교육 연결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2016 판매 모멘텀 LLC 판매 교육 투자 그것은 당신이 마지막으로 한 이후 경과 된 시간에 대해도 없습니다. 이 경우 전략적 그것은 당신이 영업 교육에 투자를해야하는지 여부에 대한 결정이다. 우리는 공원에서 공을 두드리는 것이 아니라 상황이 괜찮아 플러스 우리가 다른 것들 많이들 생각하자 그래서 무슨 일이 : 당신은 시간을 거슬러 여행 및 영업 교육에 대한 대화의 일부에 들러 경우에, 당신은들을 수 영업 교육 일 내년 우리는 단지 3 ~ 4 년 전에 어떤 훈련을 한 우리의 전체 판매 팀을 훈련하는 것이 약. 다른 귀에서 당신 조정, 당신은 다음과 같은 의견을 선택할 수있는 경우도 마찬가지에요 : 말, 우리는 돈 t 우리가 그냥 영업 교육과 그 슬롯을 채우거나 그냥 가지고 왜 회의 전국 판매에서 무료로 목요일 오후가 돈 t 우리는 단지 우리가 아마 그것에서 무언가를 얻을 것이다 우리의 남부 지역에서 그들을 밖으로 시도 왜 교육 회사에서 전화. 빨리 감기 본 당신은 우리의 경험이 절대적으로 말한다 그 같은 목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경쟁 환경과 시장의 혼란에, 그 아이디어의 부정적인 결과가 훨씬 큰 인해하지만 정말 나쁜 소식이다. 하나가 개발하고보다 적극적인을 복용하지 않고 오늘의 구매 환경에서 우수한 영업 팀을 유지하고 영업 교육과 영업 교육 달성하는 데 필요한 무엇에 투자하는 경우에 시각을 찾고 전달할 수 개념은 적어도 의문이다. 판매 교육 논의는 업데이트 및 재 프레임 될 필요가있다. 그래서, 뭔가가 깨진 경우 요청 또는 요구하는 것은 우리가 올바른 질문하지 않았다 마지막 시간 때. 우리는 당신이 자신에게 물어 제안 영업 교육 투자가 적합한 지 결정하기위한 올바른 질문은 무엇인가가 있음을 효과적으로 판매를 계속 적응하고 자신의 영업 능력을 조정 영업 팀이 필요하거나 내부 또는 외부에서 발생하는 변화의 세 가지를 알아 보자 그러한 변화의 예. 시장 진입 전략. 최근에 우리는 그들이 경쟁력을 유지한다면 부가 가치 제공에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되는 것을 이동할 필요하다고 결정된 클라이언트 함께 얘기를했다. 이러한 변화를 시장 세그먼트 영역 설계 및 판매 팀의 기술 세트로 판매 보상 패키지에서부터 간주 필요한 변경들을 실행한다. 대부분의 영업 사원은 쉽게 몇 가지 실질적인 도움없이 값에 판매하는 가격에 판매에서 이동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영업 교육에 대한 투자가 명확하게 보증 고려. 새 제품입니다. 회사는 매년 새로운 제품의 눈부신 배열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기존 제품의 마이너 업그레이드에 혁신적인 새로운 제품의 영역을 실행합니다. 그러나 관계없이 간단한 업그레이드 또는 베팅 회사 신제품이야 여부, 제품 출시 전략은 너무 자주보다 시장 우위를 개발하는 잘 고안 청사진보다 탈출 계획처럼 보인다. 자신의 영업 능력을 갱신하기 위해 영업 팀에 대한 요구가 커 새로운 제품의 혁신에 큰. 그것은 많은 새로운 제품 출시는 새로운 제품을 판매하는 영업 팀의 능력을 향상에 대한 투자가 불충분하기 때문에 예상 된 결과를 제공하지 안전한 내기이다. 파괴적인 시장의 변화. 시장 다수의 기업들이 구입하는 방법, 그들이 무엇을 구입하는지에 변형 변경의를 통과하고, 그들은 그것을 위해 지불 할 것. 의료 판매 업계 현저한 예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품의 임상 적, 경제적 가치를 모두 판매에 대해 지금입니다 경력이 방금 의사에게 판매 할 수 없습니다, 병원 시장에서 판매하는 경우에, 당신은 또한 직접 사용하지 않습니다 명으로 구성 가치 분석위원회에 판매해야 생성물. 구매자들이 구입하는 방법을 변경하는 경우, 판매자는 판매 및 훈련 도움을 필요로하는 방법을 변경해야합니다. 전략적 변화에 대한 응답으로 영업 교육의 필요성을 프레이밍의 추가 혜택이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판매 훈련을 같이한다고 정의하는 데 도움이, 투자는 보증시기를 결정하는 데뿐만 아니라 회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예는 위에서 언급 한 실시 예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영업 교육의 특성 및 함량이 크게 다른 것이다. 우리가 우리가 첫 번째 장소에서 훈련을하고 왜 전략적 이유를 결정하는 더 나은 일을하지 않는 한 영업 교육 이제까지 더 나은 실적을 개발할 것 같지는 않다. 필요성은 명확하게 정의해야하며 중요한 필요성을해야합니다. 이 포스트가 도움이되었다고하면 대화에 참여하고 판매 교육 연결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2016 판매 모멘텀 LLC 판매 교육 및 신생는 왜 어떤 신생 기업이 하나가 매년 형성 창업의 엄청난 번호 부여, 의심 하듯이 약간의 돈 (t)가 중요한 성공 요인에 대한 정보의 부족이없는 다하겠습니다. 일반적인 사람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이밍, 운전 자본, 그리고 리더십 팀. 또한, 실행 가능한 성장 계획을 수립하고 유지하는 능력은 더욱 어렵고 까다로운 성공 요인의 하나로 보여진다. 당신이 너무 빨리 성장하려고하면 당신은 스트레칭이 너무 얇게 너무 느리게 성장 끝나게 당신은 기회의 창을 그리워. 이제이 모든 충분히 공정한 것 같다. 우리가 영업 교육 사업에 있기 때문에, 우리는 혁신적인 영업 교육을 작성하고 우수한 영업 팀의 개발에 대해 말했다되고 있었는지에 관심이 있었다. 좋은 소식은 나쁜 생각이었다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되었다. 나쁜 소식은 아무도 그것에 대해 얘기하지 하였다. 판매 훈련은 레이더 화면에 없었다. 이제, 계획, 마케팅 및 판매를 점점 제품에 대한하지만 영업 스킬 교육을 스마트 담당자에주의를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그 아마 소망 적 사고 의심보다 종합적인 검토가 영업 교육에 관하여 다른 이야기를 생산 것이라고 할 수있다. 그래서 우리는 영업 교육이 테이블에 좌석에 배려를받을 권리가 생각 주어진, 우리는 기술 창업은 종종 뒤에 영업 교육 및 착오에 높은 우선 순위를 두지 않는 이유 첫 번째 단계는 몇 가지 이유를 검토하기로 유용 할 것이라고 생각 그 이유. s는 살펴 보자 : 당신이 하나를 살 수있는 경우 1. 왜 하나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사물의 많은 스타트 업을 많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주요 약속은 모든 시작하고 제품을 마케팅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그래, 영업 인력이 필요하지만, 훨씬 더 쉽게 그냥 가서 그들이 말하는 모든 판매는 판매 후 시장에서 다른 회사의 어떤 높은 수행하는 담당자를 고용 할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구매 한 아이디어는 특정 단기 매혹적인 매력을 가지고 동의하지만, 또한 다수의 장기 함정있다. 첫째, 판매에 대한 기존의 개념은 판매 당신이 복잡한 판매에 종사하는 경우 그래서 사실로 또 다시하지 입증했다입니다. 당신이 의료 기기 시장에서 시작하고 당신은 제약 업계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들에서 담당자를 구입하는 경우 예를 들어, 판매의 신화는 빨리 가면됩니다 판매하고있다. 초기 어댑터에 의해 생성 2. 신기루. 초기 어댑터 이야기는 처음 틈을 교차 제프리 무어의 1991 책의 강제적 인 방식으로 들었다. 그것은 1991 있다는 메시지는 오늘날에도 중요하며 영업 교육은 많은 기술의 초기 높은 우선 순위가되지 않는 이유 창업에 관한 부분적인 대답이다. 얼리 어답터는 매우 일찍 자신의 라이프 사이클에 새 제품을 구입. 그들은 쉽게 상상과 새로운 기술의 혜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리 어답터들은 바로 그것을 얻기위한 그들의 직관과 비전을 계산하는 대신이 구매 의사 결정에 잘 확립 된 증거​​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당신이 t 그 정도 판매 얼리 어답터와 함께해야 할 돈 새롭고 흥미로운 제품을 구입 말할 공정이기 때문에, 영업 교육에 대한 큰 필요가 아니다. 그러나 초기 채택이 소진 된 틈 기간을 제공하고 주류 시장은 제품이 정말 충분한 가치를 제공 할 수있는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기다리고있다. 지금 당신은 숙련 된 영업 인력을 필요합니까. 트랩은 너무 늦게 영업 교육의 측면에서, 너무 작은을하고있다. 그것은 숙련 된 판매 팀을 개발하기 위해 시간이 걸리고 판매 팀이 효율적으로 주류 시장에 판매하기 전에 모멘텀이 쉽게 손실 될 수 있습니다. 3. 경쟁 위협을 과소 평가. 때때로 회사는 다른 모든 경쟁 업체에 비해 정말 우수한 제품과 함께 제공됩니다. mimeo 기계 대 제록스 복사기와 같은 킬러 제품의 시나리오는 항상있다. 그러나 이것은 일반적으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위대한 있지만 킬러 제품의 상황에있는 경우 두 가지 일반적인 함정이 있습니다. 한 경우에는 새 제품은 우수하지만 경쟁은 충분 하나입니다. 두 번째 문제는 타임 워프 문제이다. 불행하게도, 많은 경우에 의한 글로벌 경쟁 첨단 제조 기술을 단독으로 임의의 시간 지속 기간에 의해 제품 경쟁력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곤란하다. 오늘날 경쟁이 작년의 절반의 시간에, 그냥 좋은 또는 당신보다 더 나은 제품을 출시 할 가능성이 플러스가 저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배운 교훈은 당신이 값을 판매 할뿐만 아니라 값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영업 팀이 필요하다. 스타트 업이 첫 제품을 출시 할 때 불행하게도 모든 너무 자주, 이 제품은 예상 판매 성공을 생산하는 데 실패합니다. 한 가지 이유는 새로운 제품을 판매하는 영업 팀의 기술 개발에 대한 투자는 단순히 실행 노력의 나머지의 헌신과 혁신에 상응하지입니다. 이 생략 전략적 누락 된 링크를 구성한다. 심지어 특별한 새로운 제품은 얼리 어답터를 넘어 자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판매 팀은 포괄적 인 제품 지식뿐만 아니라 필요, 그들은 또한 미세 조정할 필요가 자신의 영업 능력을 새로운 제품과 관련된 고객의 요구에 적응. 더 혁신적인 새로운 부산물 진실이 제안. 대부분의 회사는 첫 번째 단계를 가지고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술 교육과 자신의 영업 팀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제품의 특성에 대해 얘기하고 새 제품의 가치를 판매하는 것은 매우 다른 두 가지 있습니다. 아마도, 결국은 창업 후 훈련 시작에 비해 시작 후 훈련을 위해 안전한 베팅이 될 것이다. 이 포스트가 도움이되었다고하면 대화에 참여하고 판매 교육 연결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2016 판매 모멘텀 LLC 판매 전화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질문을하는 것이 중요한 판매 기술이라는 생각에 주위에왔다 오늘 질문. 질문을하는 것은 이제 기본 판매 역량으로 인정된다. 이 모든 판매 호출에 사용되며, 협상 및 건물 고객 관계 같은 고급 기술을 개발하기위한 필요하기 때문에 질문은 기본이다. 지금, 그것은 질문의 중요성에 대한 개념이 언론 아이디어 떨어져 뜨거운 그 중 하나가 아닌 말 공정이다. 위로 하루에 1970들, Huthwaite를 설립 나의 동료 닐 Rackham는, 이 기술 세트의 중요성을 강조뿐만 아니라 말, 그는 사람들이 바로 그것을 얻을 수 있도록 잘 연구 모델을 제공했다. 이 모델은 물론, SPIN 판매했다. 초기에 Huthwaite에서 우리의하지 많은 거기 때문에, 나는 질문에 대한 SPIN 판매 모델을 사용하는 방법에 판매 담당자의 1000을 훈련 할 수있는 기회가 있었다. 때문에 반복의 깎아 지른듯한 숫자, 나는 그것이 효과적으로 B2B 영업 통화에서 질문의 기술을 사용하는 데 걸린 것을 배웠습니다. 당신이 또는 묻는 질문의 설득력을 활용하기 위해 수행하지 않는 어떤 여기 묻는 질문의 기술과 묻는 질문에 긍정적 인 영향을 제한하는 하나의 특정 함정을 마스터하기위한 몇 가지 중요한 기본 개념이다. 첫 번째 질문에 대한 몇 가지 실용적인 포인트 : 그것은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하다. 일부 기술의 중요성이 와서 그 질문의 경우되지 않습니다 이동합니다. 질문을 할 수있는 능력은 효과적으로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하다. 예를 들어, 이 사람들이 질문에 고도로 숙련되지 않고 도전자 판매 모델에 대한 이야기​​ 무엇을 실행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것은 기본적인하지만 간단한 아니다. 뭔가가 지배하는 간단하고 질문을하는 것은 좋은 예이다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기본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판매 전화로 질문을 통합 진정으로 숙련되기 위해 연습과 피드백을 많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미리 전화 계획이 필요합니다. 참된. 질문의 전략과 몇 가지 주요 질문 공예 일부 사전 콜 계획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 판매 통화 중에 효과적인 질문 전략을 실행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핵심은 적절한 시간 스마트 질문에 적절한 질문을 대신 질문을하지만, 하지 않는 것입니다. 마스터 질문에 도로에 함정의 숫자가있다. 가장 일반적이고 골치 아픈 중 하나는 우리가 다음 피치를 물어 레이블을 것입니다 것입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다 : 판매 전화는 고객에 대한 정보를 찾기 위해 질문을 영업 담당자와 잘 알아 시작합니다. 몇 가지 기본 정보가 판매를 획득되면 담당자는 표준 제품 피치가됩니다. 제품을 제시하면서 더 이상 질문을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무엇 당신의 프리젠 테이션이 고객의 반응에 미세 조정되지 않은이 사진을 잘못이야 당신은 t 고객의 반응에 대한 질문을 돈 때문이다. 당신이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어떤 질문을하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모든 이야기를하고있는 대화에 고객을 참여 더 이상 없습니다. 고객이 당신이 제시 한 내용의 가치에 자신의 인식에 대한 깊이있는 정보를 찾는 데 관심이없는 인상과 통화를 종료하는 것은 쉽다. 키 도보 멀리는 질문과 단지 정보를 찾는 것보다 더 사용해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질문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선 순위를 결정하는 가치를 명확히하고 지원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각 고객의 특정한 요구에 맞춤 솔루션의 강력한 프리젠 테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될 수있다. 당신이 당신의 제품에 대한 이야기​​에 대한 표준 스크립트를 기억할 수 있고 다시하고 다시 사용하는 경우는 쉬울 것이다. 불행하게도 어떤 각 고객 가치를 구성하는 것은 매우 표준 제품 피치는 대상의 중심 안타 결코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이유로 다른 사람이, 질문 및 판매 아웃을 통해 사용되어야 할 내용은 t는 모든 대상을 공격 아무튼, 다른 지속적으로 자신의 필요와 관심에 적합한 비즈니스 대화에 고객을 참여 호출합니다. 이 포스트가 도움이되었다고하면 대화에 참여하고 판매 교육 연결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2016 판매 모멘텀 LL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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